벤틀리 컨티넨탈GT 윈드쉴드 필름 시공
STEK DYNOflex
차를 운전하면서 다양한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
의외로 내게는 일어날것 같지 않은 상황일것 같지만 자주 발생하는것이 전면유리 파손입니다.
일반적인 접촉사고는 차대차 사고나 단독사고일때 우선은 가해자나 원인이 명확해 처리가 수월할지몰라도
운행중 잡작스런 스톤칩에 의한 전면유리 파손은 가해차량을 특정하거나 찾을 수 있는것이
쉬운일은 아니죠
심지어 수입차량의 경우 전면유리 수급 또한 원활하지 않습니다.
특히 이번에 입고된 벤틀리 컨티넨탈 GT 같은 고가의 차량은 더욱 부품의 수급 일정을 기약할수 없죠.
벤틀리와 같은 고가의 럭셔리카 판매가 많아지는만큼
요즘 전면유리 보호를 위한 윈드쉴드 필름도 제법 신차시공 필수품목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하면 정말 문의나 시공도 많아지고 취급하는곳도 많고
제품도 다양해진것을보고 인기를 실감하고 있네요.
벤틀리 컨티넨탈GT 품격 높은 이 차량의 전면유리 보호를 위한 윈드쉴드 필름도 특별하게
우리가 알고있던 윈드쉴드 필름에서 한차원 더 진화한 STEK다이노플렉스로 시공됩니다.
쉽고 빠르고 더 강력한 윈드쉴드 필름
STEK 다이노플렉스는 딱 이렇게 표현하는것이 가장 알맞는것 같습니다.
우리가 알던 예전의 윈드쉴드 필름.
필름의 기본 소재는 폴리에스터, 필름을 만져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당히 하드하면서도 뻣뻣합니다.
이런 필름이 상하좌우 4방향으로 굴곡이 존재하는 유리에 부착되려면
고열의 히팅건을 활용한 열성형작업이 필수인데
이 과정에서 필름의 손상이 가장 많이 발생하며 심지어는 몰딩과 더불어
차량의 파츠 손상도 야기시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윈드쉴드필름은 두께가 틴팅 필름의 몇배가 되기에 열성형 난이도가 높습니다.
너무 과도한 열을 가하게되면 필름의 손상 또는 변형이 일어나게 됩니다.
시공난이도가 높기에 윈드쉴드 보호필름을 시공하는 업체도 그리고 숙련된 인스톨러도 많지않습니다.
그래서 보호성능과 투명함 그 이상의 윈드쉴드 필름을 개발한 STEK의 기술력
윈드쉴드 보호필름 시공으로 가장 쉬운 시공난이도와 편리한 시공을 자랑하는
STEK DYNOflex 가 벤틀리 컨티낸탈GT의 전면유리 보호필름으로 시공됩니다.
스텍 다이노플렉스 전면유리 보호필름은 열성형 작업이 필요없는 필름
시공 난이도가 까다롭고 R값이 높은 차량도 대부분 30분-1시간 이내에 시공이 완료되고
정말 숙련도가 있는 인스톨러라면 최소 15분-20분 만에 완성도 가능합니다!
STEK 다이노플렉스는 하드한 재질의 보호필름이 아닌 유연성이 높은 플렉시블한 구조이면서도
오렌지필이 거의없는 뛰어난 시인성을 보여줍니다.
물론 유연한 필름의 기본성질덕분에 기존 일반적인 윈드쉴드 필름대비
최대 6배 강력한 보호성능
여기에 발수.방오 가공처리로 별도의 발수코팅이 필요없습니다.
몇시간 소요되었던 전면유리 보호필름의 시공시간
하지만 다이노플렉스는 익숙한 인스톨러라면 단 수십분에 말끔한 완성이 가능합니다.
시공난이도가 쉬워지면 시공샵만 좋은 일이 아닌가 싶지만
쉬운만큼 어느 누가 하건 상향평준화된 퀄리티를 만들수 있기 때문에
STEK 다이노플렉스라면 멀리 어딘가에 있는 장인을 찾아나설 필요없이
가까운 시공점에서 시공받아도 퀄리티에 대한 불안함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수많은 고객님들의 선택이 보여주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STEK의 기술력
이제 이 글을 보고계시는 여러분의 소중한 애마 차례입니다.
제품 및 개설, 시공 문의
STEK KOREA : 1522-6745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오야북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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