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육아대디의
랩핑전문점
사틴블랙크루랩히다
인사드립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몇일 전에
소개해드렸던
차량인데요
바로
BMW IX1
차량입니다!!!!!
▼▼”다른 IX1 보기”▼▼
오늘은 화이트 바디의
차량인데요
입고된 차량 한번
보고 오시겠습니다!!
와우
이 차량은
볼때마다 ㅎㅎ
멋있네요!!!
라인들이
다 살아있쒀..
이번에
시공할 부위는
전면 그릴 테두리
입니다!!!
필름은
3M 2080
블랙유광으로
시공합니다^^
간단한
세척과 에어로
먼지를 최대한
제거 하고
마스킹작업을
진행합니다!!
자~
마스킹을 꼼꼼하게
덮어주고~
마스킹은
혹시 모를
스크래치를
예방해주는데
확실합니다!!!!
손이 왔다갔다
하는 작업이다 보니
나도 모르게 생기는
스크래치가 있습니다.
꼭!
탈거가 아니더라도
부분적으로는
마스킹을 추천해드립니다!!
자 이제
랩핑지를
적당한 텐션을
이용해서
올려줍니다~
본격적으로
스타뚜!!!!
세척하고,
에어로 틈새를 불어도
틈사이에서
나오는 먼지는
100% 막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필름속지를
제거할때 정전기가
상당히 많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온갖 먼지를
다끌어댕기더라구요..
틈에 박혀있는 먼지들이
쏙쏙 튀어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최소화 하고자
항상 눈에 잘 보이는
넓은 면적을
가장 먼저 작업을 합니다
필름이 들떠있는동안에도
그 사이로
들어가는
먼지를…
최대한 막아야 하니깐요..
체적으로 봤을때
이런 먼지들은
티가 나지 않습니다.
가까이서 육안으로
봐야 티가 나는거지만
작업자 입장에서
이런거 또한
가장 큰 스트레스..
ㅠ.ㅠ
문제는…
먼지가 아닌
도장면이 불량인경우..
아무리 신차라고 해도
크롬부위나
도장면에
먼지가 유입되어
도장이 되는 경우가
종종있더라구요..
테두리가 끝나고
이제 레이더를
시공합니다!!
눈에 잘보이는
면적이다 보니
먼지유입을
최소화 하기위해
따로따로 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성격이 그래서 그런지
모르겟지만
먼지에 대한 스트레스로
인하여
작업공정이
뭐..그럴수있죠..
어떻게 해서든
먼지유입을
최소화 하는 방법으로..
생각을 하다보니
이렇게 되더라구요…
자 컷팅까지
해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사진한번 보실까용?
캬~
역시 크롬은
죽여야 제맛이쥬~!!
혹시 모르니
비교샷으로
한번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비교해서 보게되면
차이가 크지 않습니까~?
부분랩핑으로
드레스업 효과를
가장 크게 볼수있는
그릴랩핑입니다~.~
마지막으로 디테일컷
한번 보시겠습니다~
모서리 마감도
깔끔하게
시공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면이 잘 나왔습니다^^
반대쪽도
문제없이
깔끔하게
시공됬쥬~?
깊은 굴곡도
필름의 성질을
이용하여
잘 말아 넣어줬습니다 ㅎㅎ
면 컷팅이 아닌
여유있게 컷팅하여
안쪽까지 말아 넣었고
보이는 각까지
잘 말아넣어줬습니다 ㅎㅎ
먼지유입에
신경쓴 부위입니다!!
다른곳에 비해
면이 넓다보니
육안으로
가장 잘 보이는곳입니다.
이쪽도..
신경많이
썻쥬..
마지막은
레이더 까지
깔끔하게
시공된 사진입니다
실제로 시공문의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변경된 그릴때문에..
그릴교체가
쉽지않은 모델이라서
고민이 많은신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문의 주십쇼
▼▼상담하기▼▼
이번에
그릴 테두리,
레이더 시공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조금더 넉넉히 2시간
주시면
지금과 같은
퀄리티의 시공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안쪽 크롬까지
랩핑을 한다면
하루정도는
생각해 주셔야합니다!!
평일에
시공이 어려우신 분들!!!
고민하지 말고 문의주십쇼
주말은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스케줄을 잡고
시공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