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븐퍼포먼스 입니다.
오늘작업은 #G82#G83#M4 모델 입니다.
G바디 M3/M4로 넘어오면서부터
꾸준히 고수하던 M DCT를 과감히 내려두고,
토크컨버터 방식의 ZF미션을 채택함과 동시에
XDrive 시스템까지 얹어 최상의 주행 성능을 이끌어낸,
G82/G83 M4가 입고되었습니다!
하지만, 나날이 높아지는 소음 규제로
순정 배기 시스템은
성능에 비해 침묵을 지니고 있습니다.
BMW만의 거친 중저음 사운드를
배기 튜닝을 통해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저희 데븐퍼포먼스에 방문해주셨습니다!
G82/G83 M4의 순정 가변엔드 머플러입니다.
입구부[IN]로 잘 조율된 배기 압력이 들어간다면
커다란 덩치에 비해 생각보다 사운드가 먹히지 않는
괜찮은 구조를 띄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통상적으로
해외 고가 브랜드의 양산형 제품으로 배기 시스템을
튜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엔드 머플러 전단에 있는 순정 레조레이터의 모습입니다.
2개가 연달아 장착이 되어있으며,
H합류 타입인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소음 규제에 맞춰 배기 사운드의 볼륨을 낮추고,
합류를 통해 최대한 부드러운 음색을 만드려하는 의도가 보입니다!
순정 레조레이터 라인을 탈거한 후,
스포츠 레조를 활용하여 새로이 라인을 짜는 모습입니다.
차대와 각 부품의 간섭의 최소화 및
라인의 강성을 위해,
수 없이 많은 피팅 과정을 진행합니다!
스포츠 레조와 H파이핑이 이루어진 모습입니다!
배기 합류는
차량 엔진의 종류[NA, 슈퍼차지드, 터보차지드]에 따라
X파이핑, H파이핑, 독립으로 나누어지며,
합류량에 따라 출력 특성이 바뀌기도 합니다.
특정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나 신뢰로
거금을 지불할 명목이 있으신 분들이 아닌,
순수하게 배기 사운드만을 고집하시는 분이라면 위 작업을 추천드립니다!
작업을 위해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튜닝라이프 즐기세요 –
카카오톡1:1채팅 및 예약 문의 : https://open.kakao.com/o/sj3nAN3b
데븐퍼포먼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aven_performance/
데븐퍼포먼스 배기영상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hoiWofPoSBxGGLewe1gqZg?view_as=subscriber
예약문의 : (카카오톡오픈채팅만 확인합니다! 이번호로된 카톡은 확인하지 않습니다,)
#데븐배기
#G82가변배기
#G82가변머플러
#데븐퍼포먼스코리아
#데븐튜닝샵
#데븐
#G82배기
#G82배기튜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