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벗꽃이 만개한 따뜻한 봄날을 즐기고 계신가요? 오늘같이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가족과 같이 나들이 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오늘 포스팅은 지프의 레니게이드입니다. 차를 꾸기기 위해 전체랩핑가격을 알아 보면 많은 부담을 느끼실 거예요. 가격이 높은 이유 중에 하나는 사용되는 랩핑지의 단가 높기 때문이에요. 직접 시공하는 사람으로 저렴한 필름을 사용하여 한다면 분명 전체랩핑가격은 낮아 질 수 있어요. 하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문제가 발생해요.
필름에 따라 접착력이 너무 강하거나 또는 겉면과 끈끈이가 분리되어 제거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거든요. 보시것은 레니게이드의 그릴인데요. 이런 많은 굴곡으로 된 차량의 경우 전체랩핑가격이 올라가게 되고 필름의 성질에 따라 초반 접착력은 강한데 시공을 완료하고 나면 쉽게 떨어져 버리는 일이 있어요. 그래서 더 꼼꼼하게 해야 되죠.
전체랩핑의 가격은 차량에 따라 다르게 측정되요. 작업하기 편한 커버형의 사이드미러 같지만 실제로 붙여 본다면 상당히 까다로운 작업이죠. 둥근면을 한장으로 씌운다면 필름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어요. 그러면 나중에 하자가 발생하는 것이죠.
지프차의 특징이 탈거도 어렵고 곳곳에 난해한 부분들이 많아요. C필러의 모습인데요. 유리와 만나는 곳에 고무몰딩이 있어서 그사이로 필름을 모두 넣어 주어야 되요. 겉에서 딱 맞게 커팅할 수도 있지만 안쪽으로 넣어 마감하는 것이 깔끔하게 보이죠. 이렇게 차량에 따라 전체랩핑가격이 다르게 형성됩니다.
레니게이드의 뒷 모습입니다. 테일램프가 예쁜네요. X자로 된 포인트가 레니게이드만의 특징을 보여 주고 있어요. 튜얼 머플러팁도 전체적인 모습과 잘 어울려요. 스포일러가 전체랩핑을 하는데 어려울 있지만 다양한 경험으로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전체랩핑가격문의 환영합니다.
도어캐치인데요. 다른 차량에 비교하여 더 필름을 늘려 시공해야 되요. 필름을 늘릴 때 한계를 넘지 않는 범위내에서 접착력을 유지하는 안에서 진행하도록 해요. 지프 차중에 구형 랭글러 같은 손잡이를 뜯기 위해 도어트림까지 내려야 되는 일도 있죠. 손이 많이 가는 차량 일수록 전체랩핑가격을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앙증맞게 방향지시등은 앞휀다에 붙어 있어요. 지금까지 차량을 살펴 보았고 전체랩핑이 완성된 모습을 보실게요. 가격적인 면에서도 만족 할 만한 작업이 나왔어요.
레니게이드의 래핑 시공의 완료된 모습입니다. 사틴다크그레이컬로로 씌워진 모습을 보면 전에 느낌은 찾아 볼 수 없어요. 단순한 블랙유광일 때와 비교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해졌어요. 하루만에 뚝딱 끝내는 것이 아니라 3일 정도의 시공기간이 소요되었네요. 이런 기간 또한 전체랩핑가격에 영향을 미쳐요.
깔끔하게 마감 처리된 모습이예요. 필름의 특성상 마감 부위를 칼로 잘자 겹쳐 붙이는 방법으로 하게 되는데요. 커팅 부분이 안 보이도록 안쪽에서 자르려고 합니다. 다양한 마감방법이 있지만 하자도 발생하지 않으면서 보이게 좋게 시공을 합니다. 전체랩핑과 가격에 관여는 작업자의 실력도 중요합니다.
뒤 트렁크 부위인데 손잡이 부분입니다. 깔끔하게 나와 주었네요. 큰면적이 판보다 이렇게 작은 곳이 더 작업하기를 어려워요. 손이 더 많이 가게 되죠. 깔끔하게 나온 모습을 보면 시공자로서 뿌듯함을 느껴요. 전체랩핑가격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완성도가 중요해요.
주유구도 성공적으로 되었어요. 지금까지 레니게이드 카스킨을 보셨는데요. 전체랩핑가격에 대하여 궁금하시면 문의 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에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