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 벤츠 루프스킨 잘하는 곳 / 수원 영화동 / 수원.화성

벤츠 루프스킨 잘하는 곳

mercedes-benz 라인업에서 제가 좋아하는 모델 중 하나인 cls 클래스입니다. 엘레강스한 디자인이 아름다운 이 차량은
굳이 별개의 자동차 튜닝을 하지 않아도 예쁜 모습이에요.

오늘 소개할 것은 간단하면서 분위기 전환 효과가 좋은 벤츠 루프스킨 시공이에요.
랩핑의 기본인 이 작업은 앞 유리부터 뒤에까지 블랙 컬러로 일체감을 형성하여
좀 더 깔끔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올려주기 위함입니다.

벤츠 루프스킨 잘하는 곳

밖에는 전체랩핑이 이제 막 끝난 GLE63 AMG가 출고 대기 중인 모습입니다.
큰 작업이 끝났을 땐 시원하게 나가서 놀고 싶은 마음도 굴뚝같지만 차 매니아인 저는 여기가 나에겐 놀이터와 다름없으니
열심히 일하렵니다.


주변에선 맨날 수입차만 받는 거냐 물어보는 사람도 많은데 그런 거 아녀요
국산 차도 많이 작업하고 싶은 wrapstar carskin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재료는 에이버리 슈프림 블랙 유광을 사용하고 수명은 스펙상 5 year로 표기되어있지만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하며 지붕은 자외선을 직접 받는 곳이기에 관리 방법이나 운행 습관에 따라 2~3년이 적절한 교환주기라 생각하면 됩니다.

요즘 roof skin 제거 문의가 자주 오는데 보통 제가 말한 removal 시점을 이미 넘어버린게 대부분이랍니다. 이런 경우 시공가격만큼 비용이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해두면 좋아요. 잘 붙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떼네는 시점도 지켜주는 게 맞습니다.

벤츠 루프스킨 잘하는 곳

좋은 퀄리티를 만들어내기 위해선 표면 또는 틈새에 축적돼있는 먼지나 이물질, 눈으로 확인되지 않는 낙진 등을 깨끗하게 클렌징 하는 게 벤츠 루프스킨뿐만 아니라 모든 과정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솔직히 닦는 거랑 붙이는 시간이 비슷할 정도로 비중을 많이 차지해는 셈이죠.

벤츠 루프스킨 잘하는 곳

네모난 큰판을 끝내는 시간만큼이나 오래 걸리는 샤크 중 벤츠 건 어렵기로 유명하죠.
뒤집어서 film이 붙은 모양을 보면 테두리에 주름이 없고 요렇게 오므라든 형태가 나와야 내구성에 좋아요.
한 장에 깔끔하게 완성된 안테나는 처음 조립된 그대로의 방식인 실리콘마감이 중요 포인트예요, 간혹 제거하러 온 차량 중에 양면테이프로 붙여놓은 걸 보고 깜놀한적도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 빗물이 실내로 유입될 수 있어 제대로 된 전문숍에 맡기는 이유랍니다.

벤츠 루프스킨 잘하는 곳

black 유광 컬러를 붙일 때 주의해야 될 점 중 하나는 늘리는 과정에 점착제 변형이 일어나지 않게 해는 것이 노하우며
필요 이상에 힘을 주어 당겨놓으면 기온 변화에 따른 수축 팽창이 지속적으로 반복돼 나중엔 들뜨거나 갈라짐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겉에서 보기엔 별다를 것 없어도 여러 가지 의미가 함축되어 있는 wrapping 시공입니다.

벤츠 루프스킨 잘하는 곳

사이드 몰딩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추가 가능하니 참고해두면 좋지요.
면적은 좁아도 까다롭고 오래 걸리는 부분이지만 완성도와 일체감을 위해선 molding 래핑 추천해요.

벤츠 루프스킨 잘하는 곳

도색은 한번 칠하면 되돌릴 수 없지만 전용 래핑지는 나중에 원상태로 되돌리기 쉬우니 부담 없이 즐기는 튜닝 중 하나예요.
벤츠 루프스킨 멀리서까지 와주신 차주 분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수원 랩스타카스킨 언제나 한결같이 올바른 결과물로 건강한 자동차 문화에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