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벤츠 sl63
PPF시공으로 입고 된 시공기!
카넥트에 입고되어
범퍼와 후드 그리고 헤드라이트 외
기타 손상이 많이가는 곳들의
시공 해주고 있는데요 🙂
본래 신차량이라면 썬팅을 묶어
‘신차패키지’작업으로 많이들
시공받아주시거든요~~
근데 이번 고객님께서는
외국에 살다 오신분이라
틴팅은 생각이 없으시다고하여
전면유리쪽 윈드쉴드와 ppf시공만 진행!
고객님께서 차량을 보지 않은 상태라
차량의 상태가 어떤지?
외적,기능적 이상은 없는지를
100여가지가 넘는 체크항목을 보며
검수를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sl63은 에어로다이나믹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만큼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되어
외관라인이 얇고 날카로워 보호필름 시공이 까다로운
면에 속하죠 ~
특히나 프론트패키지와 같은 항목은 범퍼가 포함되어
있어 시간도 올래걸리고 기술적인 부분이 많이
들어가야 한답니다 🙂
일정은 2일 시공으로 하루가 마무리될 때 마다
연략을 드려 작업 내용을 수시로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카넥트는 매 작업에 진심입니다ㅎㅎ
시공은 후드부터 진행되었으며
sl의 경우 후드크기가 대형사이즈라
일반폭의 제품으로는 시공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장폭제품을 따로 가져와 시공을 해야합니다
썬팅대신 선택하신 윈드쉴드는
스미론사의 윈드쉴드로 시공이 진행되었는데요
두꺼운 두께감은 물론 훌륭한 시인성까지 생각한
훌륭한 제품이라 보시면 되실꺼 같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이번 시공의 꽃!
범퍼작업까지 쉬지않고 순차적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신차량이기도하고 워낙 고가의 모델이라
손상이 없을 때, 이렇게 보호해주시면
도로에서 심적으로 편안한 주행을 하실 수 있으시죠
그리고 sl63 범퍼ppf는 곡이 심하기에
적절한 텐션과 각도를 맞춰 작업이 이뤄져야 하는데요
너무 강한 텐션이나 일정하지 못한 컷팅은
필름들뜸 및 퀄리티에 영향을 미치기에
이런 부분을 항상 신경써서 작업해줘야 합니다
마지막에 추가로 진행 된
탑발수코팅은 총 2번 레이어링으로 진행 된
상태로서 열적외선 대형 부스에 넣어
코팅제를 도포해주었습니다
실외의 자연경화보다, 깨끗한 실내에서
열을사용한 경화방식은 더욱 견고한 코팅층형성에
도움이 됩니다 ㅎㅎ
소프트탑의 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점 ..!
벤츠 SL63 PPF가 시공 된 제품은
카넥트에서 사용하는 인증된 제품으로
수 년간 여러 테스트와 기능적인 성능을 인정받은
아르고텍TPU원단의 최상급 PPF 입니다 🙂
좋은 작업은 훌륭한 제품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필름을 붙였지만~~
붙인지 안붙인지 모를정도의 순정지향적인
결과는 PPF필름의 강점을 또 한번
나타내주네요
작업 간 본드터짐이 없도록 잘 시공해주었으며
마감부의 컷팅도 일정하며 이질감이 크게 들지 않는
작업을 진행해주었죠 ㅎㅎ
SL63 범퍼PPF외에도 작업 되
생활보호패키지는 도어손잡이,엣지,주유구,리드
미러커버 등 실생활에서 손상이 가장 많이 가는
부분만을 골라 작업해주었습니다
전체시공을 가실 분들 아니시면
과하게 부위를 추천드리지 않고
딱 필요한 부분만 체크해서 알려드리고 있는데요ㅎㅎ
이런부분은 고객님들께서 잘 모르시니, 궁금하신분들
언제든 연락 주심 되십니다!
시공문의 및 작업상담은 언제든지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