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랩핑 F10 5시리즈 튜닝 수입차카스킨 아우토모빌 3M 사틴 다크 그레이 부분랩핑 루프스킨시공
안녕하세요 성남랩핑 아우토모빌 인사드립니다.
입고된차량은 BMW F10 5시리즈 차량입니다.
F10 5시리즈 M범퍼
3M 사틴 다크 그레이 전체랩핑 부분포인트시공
소요시간 2박3일
#수입차랩핑
분당아우토모빌 입고된 5시리즈차량
520d 차량에 M 범퍼 작업이 되어있네요~
기존 실버색상차량인데 사고부위가 색이 맞지않아
도색을할지 랩핑을할지 고민하시다가 랩핑으로 결정하셨네요!
랩핑 1인시공 #아우토모빌
한대당 2박3일 정도 소요됩니다.
거의 2틀째 밤에 마무리되지만 3일째날에 출고마무리후 출고됩니다.
미리 재단해서 한판한판 붙여나가는데요
한판한판 정성스레 마감하며 작업합니다.
고객님들께서 가장많이 문의주시는부분이 한가지 있는데요
재도색차량의 경우
시공해도 괜찮냐 입니다.
하지만. 저도 통화상으로 사진상으로 상담해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어느부위를 어떻게 사고처리가 되었는지 또 작업이 얼마나 꼼꼼하게 되있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이거든요
클리어층이 약하면 카스킨필름의 접착제에 들고일어날수 있으며,
추후 필름제거시 도색도 같이 들고 일어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꼭 시공전 방문 상담을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예를들어, 전면 범퍼 재도장의경우 일반적인 주행 패턴에도
쉽게 돌빵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은 클리어층이 약하거나 저렴한 도료를 사용했을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런 범퍼는 평면은 괜찮지만 곡면마감시 클리어층과함께 들고일어나 AS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성남랩핑 3m 사틴 다크 그레이
BMW 5시리즈 차량에 튀지않고 중후한 멋을 내고싶으시다면
성남 아우토모빌에서 작성한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후범퍼도 M범퍼로 튜닝되어있는데요
후방센서의 고정이 되어있지않아 탈거하여 마감해드렸습니다.
하는김에,,
오버랩없이 한판으로 시공해드렸구요
리어범퍼는 재도색을안한 상태라
필름이 뜨면 어쩌지 했는데요
범퍼를 탈거하여 안쪽깊이 마감했기때문에 괜찮을것같습니다.
작업후 열처리와 출고한후 리터치하러 재방문 하지않으실정도로 들뜸은 없었습니다.
전 범퍼는 M 범퍼가 개조되어있었고,
재도장으로 여기저기 클리어가 깨진부분이있어서
필름을 최대한 늘리지않고 작업하였습니다.
부분 오버랩시공으로 필름이 늘어나는 부분을 최소화하여 필름 본연의 탄성으로 붙어있게끔 마무리해드렸구요
전범퍼도 마찬가지로 전방센서와 배선이 제대로 고정되어있지않아서
탈거후 재고정 시켜드렸습니다.
손이 많이갔네요..
하지만 이모든작업은 2틀만에 마무리되었다는..
탄력받아서 작업하다보니 어느새 새벽3시가 넘었더라구요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쉬지않고 일할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AS발생으로 재방문하지않도록 꼼꼼하게 시공하였습니다.
성남랩핑 루프스킨은 부분포인트로
3m 2080 필름으로 부분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성남루프스킨
3m 2080 블랙유광필름은 겉면에 이면지가 있어서
작업시 발생하는 기스도 최소화하여 시공후 블링블링한 깔끔함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도어손잡이는 크롬몰딩까지 포함하여 한판으로 덮어버렸습니다.
크롬 극혐..
다음 입고시에 크롬딜리트와 썬팅 재시공으로 찾아뵙게 될지도..
썬팅과 크롬딜리트, 그리고 블박 보조배터리까지 상담하고 가셨네요
랩핑 차량들은 도어나, 주유구를 열면 티가나는데요
저는 이렇게 주유구는 끝까지 마감하여 랩핑인게 티가나지 않도록 마감합니다.
도어안쪽이야뭐 추가금주시면 되지만,
이렇게 당연한부분은 안쪽까지 깊숙히 마감해드리고 있습니다.!
주유구만보면 도색인지 랩핑인지 모르겟죠!
트렁크 상단부분 뒷유리와 만나는 꼭지점도 꺽임없이 말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2박3일의 여정이 끝나고 출고준비
번호판 하단 안쪽까지 마감해드렸습니다.
안쪽 깊이 마감하였고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르니 필름은 하단부터 차곡차곡 시공하였습니다.
앞뒤 센서는 모두 순정같이 마감했구요
센서에 필름을 붙여도 괜찮냐 하는분들 계신데요
결과적으로 괜찮습니다.
한판으로 덮어도 되고 위사진처럼 마감해도 되구요!
앞범퍼 도색할때 마감을 잘못해서인지 안쪽 고무부분이 희끝희끝하게 보이네요
전범퍼 워셔액부분은 공갈카바기 때문에 차주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한판으로 덮어버렸습니다.
안전작키를 받쳐놓고 휀더 안쪽까지 마감하였구요
운행하시면서 먼지나 이물질이 붙어서 필름이 떨어지지않도록 마감하였습니다.
랩핑 시작 첫째날에는 탈거할 부품들을 모두탈거하고 차량세척후 작업을 실시하는데요
마지막 퀄리티를 책임지는 제일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사이드미러는 카본필름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위차량의 필름은 모두 3M 필름입니다.
#성남랩핑
2틀째 날에 거의모든 시공이 끝났는데요
3일째날 출고해야하기때문에
샤크안테나 고정을 시켜두었습니다.
샤크안테나는 실리콘으로 고정되기때문에 완벽하게 굳을때 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출고일정에맞추어 완벽히 고정된 샤크안테나
랩핑은 마감부분의 디테일에서 판가름 나기때문에
꼭지점 부분을 신경써서 마감합니다.
얼마나 부드럽게 마감되었느냐에 따라 랩핑인가 아닌가 보는이로하여금 고민하게 만들거든요
어떤 시공을보면 아저건 10미터 밖에서봐도 랩핑이구나 하는데말이죠!
그래도 랩핑을 잘아시는, 몇번 해보셨던분들은 필름 색상만 보아도 알아차리곤합니다.
도색에서 나올수 없는 색상이 랩핑지에서 볼수 있기 때문이죠!
후방센서를 순정처럼 마감하였기 때문에
랩핑인가..? 유심히 보게 만드네요
위 필름은 3M 사틴 다크 그레이 필름입니다.^^
트렁크 상단도 두판이 아닌 한판으로 마감하여 시공하였습니다.
마침 매장에 있던 카본 스포일러도 추가해주셨네요
꾸안꾸 느낌의 사틴다크그레이
번호판은 포샵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프론트 디퓨저 사이드립 까지 장착하면 한층더 멋진 포스가 나오겠네요^^
BMW F10 5시리즈 전체랩핑시공
성남아우토모빌
저희 레이노코리아 경기성남점 아우토모빌은
국산& 수입차량의
윈도우틴팅, 네비게이션, 블랙박스,보조배터리,카스킨 등의 시공을 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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