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리즈 코리아입니다
오늘은 아산 벤츠 마이바흐 s580
크로마 9 틴팅 시공 리뷰입니다 ~
시공에 들어가기 전 테이핑 작업을 해줍니다
틴팅 시공도 PPF와 마찬가지로
습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내부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꼼꼼하게 테이핑을 해주어야 합니다
테이핑이 끝나면 전처리 작업을 해주어야 합니다
유리에 유막과 이물질이 묻어 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청소해 줍니다
유막이 남아 있으면 추후 안에서 필름이 뜨는
마블링 현상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전처리 작업을 해야 합니다
필름에도 먼지가 상당히 많이 묻어 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세척해 줍니다
만약 먼지가 하나라도 들어가면 처음부터
다시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더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측면 유리부터 시공을 시작합니다
세척을 마친 필름을 가져와 필름지를 제거 후
모양에 맞게 부착합니다
그리고 스퀴즈로 밀어서 시공해 줍니다
저희는 아산 틴팅 시공 시 컴퓨터 재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컴퓨터 재단이 각 차량 유리의 모양에 맞게
커팅 해줘서 시공할 때는
칼 사용을 일절 할 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유리에는 아무런 손상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측면 유리는 의외로
틴팅 작업이 가장 어려운 곳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은 전면 유리와 후면 유리가 어렵다고
생각하실 텐데 사실 측면 유리가
제일 난이도가 높습니다
먼지가 들어가기도 쉽고
안쪽으로 필름 넣기가 까다로운데
오늘 시공에 쓰인 크로마 9 필름은
일반 필름보다 거의 3배 정도 더
두꺼워 난이도가 훨씬 올라갑니다
측면 유리 시공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반사 필름이기 때문에 밖에서 볼 때는
확실하게 가려서 사생활 보호가 되지만
안에서 볼 때는 생각보다 어둡지 않은 모습입니다
크로마 9 필름은 미러 현상, 헤이즈, 무아레 현상들을
완벽히 보완하는 듀얼 리플렉션 컨트롤 기술을
적용하여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시인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전면 유리와 후면 유리는 굴곡이 있어서
측면 유리 시공과는 달리
열처리 작업으로 진행합니다
오늘 시공하는 크로마 9 틴팅 필름은
다층 복합 코팅 기술로 완성하여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앞서 말했듯 필름의 두께가
일반 필름의 비해 3배가량 두꺼운 것이죠
필름의 내구성이 가장 중요한 이유는
실외에 있는 동안 고스란히 자외선에 노출되는데
내구성이 약한 제품을 시공하게 되면
얼마 지나지 않아 흡수력, 반사력, 저항력이
떨어져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래서 내구성이 얼마나 강한지 확인하고
필름을 선택해야 하는지도 중요한 일이죠
시공이 마무리된 모습입니다
크로마 9 틴팅 시공을 통해 차량이
더 고급 지고 멋있어졌네요!
크로마 9 필름은 외관뿐만 아니라
카본 스피터 힛 리젝션 기술이 적용되어
열 차단 성능이 뛰어나 차량 실내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켜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준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아산 벤츠 마이바흐 s580
크로마 9 틴팅 시공 리뷰였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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