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PPF G 바겐 작업 후기!
PPF 작업은 웬만큼 해서는 퀄리티를 낼 수가 없는 시공 중 하나입니다
노하우와 경험이 정말 많이 뒷받침되어야 장인 정신 시공이 가능하죠
해가면서 아는 것과 알고 하는 것은 결과물 차이에 엄청난 영향을 끼칩니다
그중 단연 최고 난이도로 손 꼽히는 G 바겐 안양 PPF 작업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작업 내용
– 프런트 패키지 PPF, 외 생활보호 PPF, 윈드 실드
안양 PPF 프런트 패키지의 경우 전면 부를 보호해 주는 목적으로 시공을 합니다
주행 중 날아오는 돌 빵이 가장 큰 이유가 되고요
가벼운 긁힘, 찍힘으로부터 도장 페인트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윈드 실드의 경우도 마찬가지 돌 빵에 의한 찍힘 등으로부터 유리를 보호해 주는 작업으로
많은 분들이 신뢰하고 찾으시는 시공입니다
보통 일반 소비자분들은 보닛 ppf가 제일 쉽고 간단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보닛의 경우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약간의 시공 미스가 나게 되면 그대로 본딩 자국(지짐이) 등 보일 수 있는 작은 부분들까지 너무 잘 보이기 때문에 면 퀄리티를
깨끗하게 빼기 위해서는 시공 내공을 필요로 합니다
g 바겐 PPF의 경우 어떤 부분이 퀄리티에 영향을 주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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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름을 너무 많이 당겨서 말아 넣는 안쪽이 들뜨는 경우와 면 자체에 필름 터진 자국이 많이 생기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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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둥처럼 튀어나와 있기에 필름이 텐션이 들어가면서 공기가 꽉 차는데 물이 안 빠져서 많이 맺혀있는 경우 (지짐이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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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 이유에서 필름은 당겨져 있는데 정확히 고정이 안 돼있어 수축을 하면서 생기는 본딩 터지는 자국들
G 바겐 PPF 작업이 아닌 다른 차량 보닛 시공에서도 거의 비슷한 경우가 많습니다
안양 PPF 작업은 랩핑처럼 필름을 당겨서 시공하는 게 아닌 필름의 성질을 이해하고 성형하듯
작업을 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본인도 PPF를 오랜 시간 연구하고 공부하고 했지만 헨드 커팅 VS 컴퓨터 제단 이 2가지 시공 방법을 놓고
뭐가 맞는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고민하는 이유는 당연히 결과물 때문이죠
어떻게 하면 퀄리티를 높게 낼 수 있을지에 대한 부분들…. 음…
결론은 헨드 커팅과 컴퓨터 제단 프로그램 이 두 가지를 적절하게 섞어서 시공을 하는 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헨드 커팅 자체가 없이 시공은 정말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활보호 부분들 제외)(퀄리티)(끝 단면)
안양 PPF 시공점 카스킨 코리아에서는 생활보호 부분 특히나 헤드라이트 유리 등 헨드 커팅이 아닌 제단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고객님께 불편한 상황을 만들지 않고 도장면 자체에 헨드 커팅이 정말 특수한 부부분이 아닌 이상 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배분으로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G 바겐 윈드 실드 시공의 경우 난이도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약간의 성형만 필요할 뿐 부착 과정은 어렵지 않으나 끝 라인 커팅이 생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인이 삐뚤빼뚤 하면 보기 안 좋고 숙련된 작업자의 커팅이 있어야 깔끔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G 바겐 윈드 실드 작업으로 밖 유리는 날아오는 스톤칩에 의해 흠집이 생길 일이 없으며 정말 중요한 부분
“시인성” 운행을 하면서 시인성이 좋아야 위험하지 않고 시공을 안 한듯한 느낌이 있어야 합니다
위 사진 확인 시 안에서 밖을 볼 때 전혀 걸리 적 거림이 없습니다
자 그럼 안양 PPF G 바겐 마감 부분 확인해 보겠습니다
G 바겐 PPF 마감 부위 중 퀄리티로 연결이 되는 부분들만 올려봤습니다
보닛 위 라인을 업체마다 다르지만 커팅으로 마감하는 곳 도 있고 말아주는 곳도 있고 한데요
저 부위는 미세하게 살짝 말아 넣어줘야 들뜸이 없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범퍼의 연결 부위, 라이트 부근 교차되는 점에 헨드 커팅을 정교하게 해줘야 높은 퀄리티가 나오게 되고요
숙련자도 힘든 G 바겐 PPF 작업입니다
이렇게 완성된 안양 PPF G 바겐 작업!
G 바겐 PPF 시공과 윈드 실드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 편하게 상담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친절하게 상세한 답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