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휠포인트입니다. 흐드러지게 피었던 벚꽃들이 점점 지고, 이제는 여름으로 달려가고 있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아직까지는 날이 시원하게만 느껴지지만, 점점 더워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특히나 올해 여름은 정말 무더운 여름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만큼, 한편으로는 무섭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우디 A5 커팅휠 복원 작업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같이 해가 쨍쩅하게 떠있는 날에는 휠에서 나타나는 스크래치가 너무나도 잘 보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세차를 하시던 중 군데군데 보이는 휠 스크래치에 스트레스를 받아 휠포인트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휠포인트에서는 용인휠도색 작업부터, 휠복원 작업까지 다양한 작업을 도와드릴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입고가 된 아우디A5는 상태를 확인해본 결과 2군데에서만 상태가 좋지 않은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나머지 2군데에서는 나름 상태가 괜찮은듯한 모습을 볼 수있었는데요. 우선 손상이 심한 휠부터 작업을 진행할 수가 있었습니다.
용인휠도색 작업이나 복원 작업을 진행할 경우, 전문가를 통해 맡겨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름때나 요철, 잔기스 등으로 인해 생긴 휠의 문제들을 가장 깔끔하게 해결해드릴 수 있는 전문가이기 때문인데요.
특히나 이번에 입고가 된 제품과 같이 다이아몬드컷팅휠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일반 용인휠도색 업체를 찾아갈 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컷팅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연락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색만으로는 복원이 불가능하고, 아주 얇게 컷팅 작업을 실시해야하기 때문인데요. 지금 보여드리는 작업에서는 본격적인 복원 작업을 실시하기 전 샌드블라스터 작업을 먼저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샌드블라스터 작업이란 표면을 정리하는 과정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고압의 금강사 가루를 휠에 뿌리고, 이를 이용해서 기름때나 요철, 잔기스 등을 박리하는 단계입니다.
일종의 표면 정리 과정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일반적인 세차만으로는 표면을 정리하는데에 한계가 있어, 어떤 휠이 입고되든지 샌드블라스터 작업을 가장 먼저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표면 정리 작업을 실시하면서 어느정도 깔끔한 상태의 휠이 완성되었다고 하면 그 다음 단계로 컷팅 작업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컷팅휠의 경우 말 그대로 컷팅 작업을 통해 광택감을 만들어주는 방식입니다.
광택감이 정말 잘 느껴진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잔기스 등에 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잔기스들이 많이 생기면서 광택감이 사라질 경우, 다이아몬드컷팅휠 특유의 장점들까지 함께 사라질 수가 있어,
최대한 잘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복원하기 위해서는 아주 얇게 표면을 떼어내는 과정이 필요한데요. 이번에 입고된 차량 또한 복원 작업을 진행하면서 정말 얇게 표면을 깎아내는 작업을 실시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는 무엇보다도 세밀하고 정교한 작업을 실시해야하는데요. 최대한 얇게 깎아낼수록 제품의 완성도가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휠포인트에서는 종이 한장만큼 얇은 두께로 작업을 진행해드릴 수가 있고, 그만큼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변신을 시켜드리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믿고 맡겨주실 수가 있습니다.
용인휠도색이나 복원까지 완벽하게 도와드릴 수가 있는 전문업체, 휠포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