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 /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 용인 처인구 / 성남.용인.이천

안녕하세요, 커스텀W입니다.

이번 작업은 BMW M340i 기존 잘못된 도색의 접착력 부족한 도막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을 진행합니다.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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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휠타이어 탈거하면서 제 위치에 인스톨하기 위해 바로 번호로 위치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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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본격적인 휠 도색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타이어 및 공기압 센서(TPMS)를 탈거합니다.

작업 후, 기존에 장착되어 있던 위치 그대로 인스톨하기 위해 항상 위치를 표기하여 용기에 보관합니다.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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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약품 박리 공정으로 기존 도장면을 모두 제거하고 알루미늄 상태에서 올바른 공정과 도료 선정으로 작업할 예정입니다.

박리를 위해서는 외주업체로 휠을 한 번 보내야 합니다.

휠의 페인트를 모두 벗겨내는 작업이기 때문에 약품을 대량 소지하는 것은 불법이며,

제대로 된 박리 전문 업체에서 진행해야 소재에 영향이 없습니다.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알루미늄 상태로 돌아온 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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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거친 알루미늄 표현을 샌드블라스팅 작업을 통해 매끈하게 잡아주고

후속 도장과의 견고한 접착력 확보를 위해 요철면을 생성합니다.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이후 작업 공정은 프라이머, 베이스코트, 클리어코트 순서로 진행됩니다.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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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위치 그대로 TPMS, 타이어를 장착하고

권장 공기압 주입 및 휠 밸런스 점검까지 꼼꼼하게 진행하였습니다.

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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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이너림 및 스포크 뒷면까지 말끔하게 도색!)

기존 위치에 규정 토크값 세팅 및 토크렌치 수공구를 이용해서 모든 휠 러그 너트를 동일한 힘으로 조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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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업체에서 잘못된 도색으로 내구성 부족! BMW G20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이상 BMW M340i 박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 작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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