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젝트알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 소개해드릴 포스팅 내용으로는 포르쉐 박스터 모델에 대한 드레스업 자동차 래핑 작업기로, 에이버리 다크 옐로우 전체 랩핑 및 사이드 데칼까지 시공한 드레스업 튜닝 후기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부천랩핑 전문점 프로젝트알에서는 자동차 생활에 꼭 필요한 썬팅과 함께 드레스업 카스킨과 PPF 보호필름 등을 전문적으로 다뤄오고 있는 부천 상동에 위치한 차량 외장 관리 전문점입니다. 우수한 품질의 필름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를 합리적인 비용에서도 완벽하게 시공 받아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으니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라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입고된 포르쉐 박스터 차량의 경우 기존에 시공된 랩핑을 제거하고 새로운 컬러로 다시 전체 랩핑을 진행 받아보신 케이스입니다.
자동차 래핑이라는 건 이렇게 손쉽게 차량 색상을 바꿔드릴 수가 있는 게 특징으로 도장 도색과 달리 시공에 큰 부담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물론 사람 손에서 완성되는 작업 특성상 어떤 필름을 가지고 누가 어떻게 시공해드리냐에 따라 결과물의 퀄리티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시공 업체를 제대로 선정하는 것부터가 중요합니다.
프로젝트알에서는 자동차 래핑 관련한 다양한 작업들을 다뤄오고 있는 곳으로, 간단한 데칼이나 부분 포인트 랩핑을 비롯해 가장 까다로운 전체 랩핑 같은 작업들도 국산차를 비롯한 고가의 수입차량들에 대하여 모두 문제없이 완벽하게 시공해 드릴 수가 있으니 안심하고 맡겨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새 컬러로 새롭게 변신한 포르쉐 박스터의 모습을 함께 확인해 보시죠~
랩핑은 결과물을 통해 작업 상태도 디테일하게 확인하실 수가 있으므로 프로젝트알에서는 중간 과정은 생략하고 바로 결과물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포르쉐 박스터에는 조금 밋밋한 느낌이 남아있지 않도록 사이드에 포르쉐 데칼 작업도 추가로 실시하였습니다.
자동차 전체랩핑 같은 경우 한 가지 컬러로 완전히 커버하게 되면 쉽게 질리는 경우가 생기는 만큼 루프스킨이나 이런 데칼 작업들로 포인트 효과를 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우선 성공적인 랩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필름 선택부터 신중하게 하시는 것을 당부드리고 있습니다.
컬러 선택도 중요하겠지만 사용할 필름의 품질부터 잘 따져봐야하는 부분으로, 싸구려 저가 제품들은 처음에는 별문제 없어 보일지 몰라도 내구성이 취약해 쉽게 지저분해지며 이를 제거할 때에도 필름의 본딩으로 인해 도장 착색과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차량을 아껴주실 생각이시라면 필히 검증된 브랜드 제품으로 안전하게 시공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프로젝트알에선 이번에 사용한 에이버리를 비롯한 3M 같은 검증된 브랜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필름을 잘 골랐더라도 이를 시공하는 건 결국 작업자의 몫이죠.
똑같은 필름을 사용했다 하더라도 누가 어떻게 시공했느냐에 따라 결과물의 퀄리티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이 부분에 대해서는 굳이 말로 설명하기보단 디테일한 작업 상태를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프로젝트알에선 작업 퀄리티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만큼 이렇게 디테일한 모습들을 자세히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선 도색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완벽한 마감 성태를 확인하실 수가 있죠.
프로젝트알에선 전체 시공시 필름을 통으로 작업하지 않고 각 판별로 여유 있게 재단하여 모서리나 이음새 사이사이로 깊은 마감 처리가 이뤄지는 만큼 필름 사용량이 많고 작업 시간도 길어지지만 그만큼 내구성과 퀄리티는 확실하게 챙겨드릴 수 있으니 제대로 된 자동차 래핑을 원하신다면 프로젝트알로 맡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르쉐 박스터 차량에 대한 전체 랩핑 재시공 후기를 마칩니다.
부천랩핑 전문점 프로젝트알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작업 예약 상담 등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고민 말고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 박스터
에이버리 다크 옐로우 전체 랩핑
사이드 데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