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스텀W입니다.
이번 작업은 포르쉐 파나메라 휠 상처 수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과 레드 캘리퍼 도색을 진행합니다.
휠 곳곳에 확인되는 크고 작은 상처들도 말끔히 수리합니다.
고운 입자의 고가의 원료 샌딩사를 이용해 구석구석 고압으로 꼼꼼하게 블라스팅 처리합니다.
후속 도색의 도막이 더욱 매끈하게 형성될 수 있도록 밑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후 작업 공정은 프라이머, 베이스코트, 클리어코트 순서로 진행됩니다.
다음은 캘리퍼 도색입니다.
먼저 에어 샌더기를 이용해서 공구가 닿는 캘리퍼 평면부터 샌딩 작업이 진행됩니다.
공구가 닿지 않는 굴곡지고 구석진 부분은 고압 분사 방식의 샌드 블라스팅 공정이 진행됩니다.
고압 탈지제 분사 공정을 통해 고착된 분진 및 기타 오염물질을 깔끔하게 세척합니다.
캘리퍼를 제외한 디스크로터, 패드, 센서 케이블, 주요배선, 피스톤 실린더 및
주변 부품 모두 꼼꼼하게 마스킹합니다.
캘리퍼 도료 분사 시 캘리퍼 외에 다른 부분 묻지 않도록
차량 하부를 포함한 바디 전체 풀 커버링은 기본입니다.
캘리퍼 소재와 후속 도장 층간 접착력, 내열성 그리고 차후 부식 방지 방청력을 확보해주는
커스텀W만의 캘리퍼 전용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레드 베이스코트를 차량 리프팅 및 휠 타이어를 탈거하지 않으면
확인이 어려운 보이지 않는 안쪽 뒷면 또한 빠짐없이 꼼꼼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직접 제작한 PORSCHE 로고를 비율에 맞게 부착한 다음 클리어코트를 도포합니다.
열처리 건조 후, 기존 마스킹 / 커버링 처리된 테이프를 제거하고 검수 후 출고합니다.
이상 포르쉐 파나메라 휠 상처 수리 후 블랙유광 휠도색과 레드 캘리퍼 도색 작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