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원(AH-ONE)입니다.
폭스바겐 제타 7세대 차량에 오토 홀드 버튼 장착을 시작합니다.^^
제타 7세대는 북미형 버전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차량입니다.
북미형 사양이라서 몇 가지 기본적인 옵션이 빠져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오토 홀드입니다.
ACC 기능이 있지만 오토 홀드 버튼이 없어 트래픽 잼 어시스트 기능을 제대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떼어낸 버튼과 시공될 버튼입니다.
외관상 큰 차이는 없지만 오토 홀드 버튼이 보입니다.^^
오토 홀드 버튼 장착 후 배선 작업을 진행합니다.
내열 방수 테이프로 감싼 배선을 순정 라인에 꼼꼼하게 고정합니다.
ABS 펌프까지 온 배선은 순정과 같이 깔끔하게 시공됩니다.^^
코딩으로 기능을 활성화하면 오토 홀드 버튼 작동이 됩니다.
신호 대기 중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고 있을 수 있으며, 트래픽 잼 어시스트 기능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킹 브레이크가 작동되면 계기판 하단에 빨간색으로 P가 표시되고, 오토 홀드가 작동 중이면 초록색으로 P가 표시됩니다.
모든 작업을 마치고 차량의 이상 유무 확인 후 출고해 드렸습니다.^^
#이천#아원#개러지#게러지#옵션#순정#튜닝#아원개러지#아원게러지#이천아원#ahone#ahonegarage#폭스바겐#제타#제타7세대#오토홀드#제타오토홀드#오토홀드버튼#트래픽잼어시스트#ACC#튜닝#제타튜닝#이천튜닝샵#이천자동차튜닝#이천튜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