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대표 직접 시공& 총괄로 고퀄리티 결과물을
보여드리는 자동차 랩핑 전문점 카넥트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입고된 BMW 7시리즈 730D 크롬죽이기
작업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외관을 둘러보니 크롬죽이기 작업이 되어있네요..
그럼 왜 또 시공 받으러 오신걸까요?
디테일컷을 보시면 이유를 아실 수 있습니다.
기존 크롬죽이기 랩핑이 되어있는 차량의
재시공 작업을 카넥트에 맡기게 되신 이유는,
타 시공점에서 시공 후 불만족스러운 현상들이
나타나서 카넥트에 재시공을 의뢰해주셨는데요.
랩핑 수명이 있다고 하지만 시공 후 얼마되지않아
광도도 확 떨어지고 빛바램도 심하고
무엇보다 마감이 제대로 안되어 들뜸현상까지…
기존 필름 제거 후 다시 재시공하시니
카넥트의 자랑 고퀄리티 결과물을 안겨드려야겠죠?
기존 필름을 모두 깔끔하게 제거 한 뒤
크롬죽이기 재시공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크롬죽이기같은 드레스업 랩핑의 경우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담당 기술자의
‘필름에 대한 이해‘입니다.
카넥트의 랩핑시공은 필름을 붙인다는
단순한 개념에서 벗어나 필름의 성질을
이용한 테크닉이 적용 된 시공이 이루어지는데요.
무슨 말인지 어려울수도 있으니,
더 쉽게 사진으로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필름에 대한 이해
두개의 필름을 자동차 도장면에 각각 붙여 보았습니다.
왼쪽은 필름 성질에 맞는 작업으로
오른쪽은 필름 성질을 고려하지 않은 작업으로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랩핑 필름은 소성변형적용이 어렵습니다.
일정온도 이상이 되면 수축이 발생하게 됩니다.
각판 형상/ 마감환경 / 도장상태 등 여러방면을
고려하여 전문적인 시공이 이뤄져야합니다.
그래야 시간이 지나도 이슈가 발생하지 않는
결과물이 만들어지며 이는 고도의 랩핑
이해도가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카넥트에서는?
필름의 주름 방향, 컷팅 방향, 힘 방향을
고려하여 들뜸 없는 완벽한 작업을 제공합니다.
파츠 미탈거 상태로 차량 컨디션에 지장을
주지않는 선에서 꼼꼼한 작업이 이뤄집니다.
이렇게 파츠 탈거 없이 필름을 흡착하려면
훨씬 더 정교하고 많은 커팅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조금이라도 미숙한 작업자가 인스톨 진행시,
필름 들뜸 뿐 아니라 크롬이나 각종 몰딩에
치명적인 대미지가 발생될 수 있는데요,
손이 많이 가고 엄청난 집중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작업자의 역량에 따라 지속력이나 마감퀄리티에
상당한 차이가 나타나게 됩니다.
필름면의 중간 부분까지만 커팅하여
차 도장면에 칼날의 물리적 접촉이 없게끔
시공하는 카넥트의 반커팅 기술👍
컷팅기술 적용 시 균일한 라인체크도
완성도에 큰 영향을 끼치는데요.
마감 부위에 맞춘 정갈한 라인컷팅
또한 카넥트의 자랑입니다.
카넥트의 랩핑시공은 안쪽마감을 원칙으로
작업이 이루어지기때문에 기존 크롬 면적을
조금도 찾아 볼 수 없답니다^^
필름의 텐션, 열사용등 숙련된 기술자만이
높은 퀄리트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bmw는 순정 그대로의 세련되고 고급진 분위기도
좋지만 크롬죽이기 시공으로 조금 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이미지 연출을 원하는 차주님들이
굉장히 만족해하는 시공입니다😍
크롬죽이기 시공은 섬세하고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작업이므로 카넥트에서는
매 작업 대표의 직접 시공 및 현장 컨트롤로
만족할 수 있는 시공이 가능합니다
시공에 사용된 필름은 3M사 2080 유광블랙으로
글로시하면서 깊은 유광 블랙을 오랫동안
뽐낼수 있고, 크롬면적에 발생되는
워터스팟과 대미지까지 보호해줄 수 있어요.
기존 크롬 색상보다는 더 무게감있고 포스있는
연출이 가능한 유광블랙 색상으로 일체감을
형성해 주면서 bmw 730d의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고 있습니다.
출고 이후에 애프터 시공으로 이질감없는
드레스업이 가능한 크롬죽이기 시공 어떠신가요?
자동차 랩핑 시공은 한번 시공 받을때
제대로 작업받는게 중요합니다.
오랫동안 축적된 경험과 시공데이터를
바탕으로 시공이 이루어지고 있는 카넥트에서는
제품의 강한 내구성과 퀄리티 높은 시공력,
그리고 확실한 A/S 까지 !!
기술력과 디테일로 최상의 결과물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