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스텀 W입니다.
이번 작업은 BMW 218D 휠 상처 수리 후, 브론즈 휠도색 그리고 부식 제거 후, 레드 캘리퍼 도색 작업입니다.
입고 당시 림 테두리 부분 여러 곳 상처 확인됩니다.
깔끔하게 휠 상처 수리 후, 요청하신 브론즈 컬러 휠 도색 작업 진행하겠습니다
캘리퍼 도색 작업도 함께 요청해 주셔서,
차량 입고 후, 기본적인 1차 바디 커버링 작업이 진행됩니다.
샌딩 연마 표면처리 및 탈지 세척 시, 그리고 캘리퍼 도료 분사 시, 비산 되어 분진 및 먼지 / 페인트가 묻지 않도록
루프를 포함한 바디 전체 1차 커버링 처리됩니다.
휠 타이어 탈거 후, 캘리퍼 상태 및 특이사항 체크합니다.
최근 연식 차량인데 캘리퍼 부식이 꽤 진행되었네요 ㅠㅠ
캘리퍼 부식 녹 제거 후, 깔끔하게 요청하신 컬러로 작업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샌딩 공구를 이용해서 야무지게 연마 표면처리 진행합니다.
거친 연마지 -> 고운 연마지로 보다 매끈한 하도면을 확보해 줍니다.
샌딩 과정 중에 부식도 함께 제거됩니다 : – )
공구가 닿지 않는 부분은 고압 연마재 분사 방식 / 샌드 블라스팅 공정을 통해 빠짐없이 연마 표면처리됩니다.
샌딩 연마 표면처리 / 탈지 세척 공정 후,
늘 하던 대로_!
캘리퍼를 제외한 모든 부분 풀 커버링 / 마스킹 처리합니다.
캘리퍼 도색 작업 후, 브레이크 시스템에 전혀 문제없도록
캘리퍼를 제외한 디스크 로터, 센서 케이블, 실린더, 에어밸브 등등 꼼꼼하게 마스킹 처리하고 있습니다
샌딩 연마 표면처리 / 탈지 세척 공정 전후 사진 투척합니다 : – )
확연한 차이 느껴지시나요? 후후훗_!
마스킹 / 커버링 공정 후, 영상 남깁니다.
다양한 각도로 확인 가능한 영상을 참고하세요_!
오케이~! 캘리퍼 도색을 위한 모든 준비 과정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페인트를 분사해 줍니다
먼저 캘리퍼 소재와 후속 도장 층간 접착력 및 내열성 / 내식성 (차후 부식 방지) 등 물성 확보를 위한 프라이머를 도포해줍니다.
프라이머 분사 후, 요청하신 컬러(레드) 베이스 코트 작업이 진행됩니다.
베이스 코트 분사 후, 레터링 ( M 로고) 작업 그리고 클리어 코트 공정이 진행됩니다.
로고 위에 상도 투명 코팅층이 형성되어 로고가 떨어질 일은 없습니다 ^_^
클리어 코트 공정 후, 영상 남깁니다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클리어 코트 분사 및 열처리 건조 후, 기존 마스킹 / 커버링 처리된 테이프 제거 및 검수 후 출고합니다_!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 – )
부식 / 녹 제거 후, 정직한 공정으로 최선을 다해 작업해드렸습니다_!
차후 부식 걱정은 NO_! NO_!
두툼한 코팅층으로 오랜 기간 쭈욱~~~! 유지 가능하며, 분진이 고착되지 않아서 세척도 편할 겁니다 ^_^
다음은 휠 도색 작업입니다~~!!!
작업 전 위치 그대로 장착해드리기 위해 위치 표기를 합니다_!
휠 도색 작업 후, 위치가 바뀌지 않고 그대로 인스톨 됩니다 : – )
휠 상처 수리
샌딩 연마 표면처리
탈지 / 세척
프라이머
베이스 코트
클리어 코트
공정 순서대로 휠 도색 작업 진행됩니다.
작업 완료_!
요청하신 브론즈 컬러로 깔끔하게 작업 완료되었습니다_!
기존 위치 그대로 장착해 주고_!
권장 공기압 주입 및 휠 밸런스 점검 후 출고합니다 : – )
기존 위치 그대로 장착해 주고_!
토크 값 세팅 후, 토크렌치로 모든 휠 볼트 동일한 힘으로 조여 줍니다.
정석대로_! 정확하게 밀착 체결 후 출고합니다~
공기압 센서도 리셋해주고요_! : D
찍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어서 참 난감하네요 허허헛_!
실물이 훨씬 멋진데 사진으로 담아내질 못해서 아쉽네요~!
고객분께서는 실물 보시고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라며 상당히 만족해 주셨습니다 : – )
아래의 출고 영상을 참고하세요~!
부담 없이 편하게 상담하세요~~!
카카오 톡 채널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 – )
보다 정확하고 빠른 상담은
아래의 사진 또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채널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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