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스팩토리입니다!
차량을 오래 유지함에도 늘 허전한 부분은 남아있기 마련이죠
이번에 방문해주신 차주분께선 G37 세단을 오래 유지하셨어요
한데 전면 틴팅을 안 하셔서 늘 눈에 피로가 누적되셨다고 하시면서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추천해 드린 제품은
솔라가드 노블래스 스트라 투스입니다.^^
전면 30% 시공
스트라토스 필름은 시공 후 빛을 만나면 약간의 청빛과 은빛이 나며
야간에는 투명 유리같이 (투과율에 따라 약간 다름) 색상이 변합니다.
투과율(농도) 스트라투스 30% 시공이며
국내 시공되는 필름 중 최고의 시인성을 보이고 있으며
야간 운행 시 어둡다는 느낌이 없을 정도의 시인성을 보입니다.
주간에 빛을 보게 되면 실외에서 실내가 전혀 보이질 않습니다.
작업을 위해 차량을 매장에 입고시키고요^^ 이제 꼼꼼히 마스킹 작업을 진행할 겁니다.
마스킹 작업은 도장면의 스크래치도 보호하지만
틴팅 작업 시 잡티 등 이물질 유입을 막아주기도 한답니다.
보닛 휀더 순으로 춥지 않게 따습게 덮어주고 있네요 ㅎㅎ
A 필러부터 꼼꼼히 마스킹 작업이 완료되었죠?
저희 에스팩토리는 소소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답니다.
시트도 커버를 덮구요^^
핸들까지 완벽하게~ 자 이제 무얼 할까요~ 신차가 아니기에 블랙박스 및
차량 특성상 백미러를 제거해야겠네요
백미러부터 하나하나 제거 중이고요
경험이 풍부한 마케닉이라 분리 작업이 어떠한 차종이든 수월하며 오차를 허용하지 않는답니다.
에스팩토리 모든 마케닉은 분해하는데 귀신들이죠
블랙박스를 제거한 뒤 말끔한 작업을 위해 꼼꼼히 손보는 모습입니다.^^
실내 마스킹 작업까지 완료되었고요 전자 장비가 많은 관계로 안에 물이 유입되었다간
차량에 크나큰 대미지가 입을 수 있기에 저희 에스팩토리는 마스킹 작업을 굉장히 중요시합니다.
해당 용액을 뿌려 양면테이프 자국 및 실내 오염물들을 제거해주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꼼꼼히 제거하는 모습이구요
필름 성형에 들어갑니다~규격에 맞게 재단한 필름을 앞 유리에 펼쳐 성형을 시작할 겁니다
구김 없이 살살~펼친 후
히팅건으로 가열해 앞 유리와 일체화 되도록 성형을 해줍니다.
자칫하면 히팅건 열로 인해 앞 유리가 파손되는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에는 능숙함이 필요로 하지요^^
앞 유리와 일체화된 필름에 섬세히 커팅 할 선을 그어주고요
재단 다이로 돌아가 커팅을 해줍니다 이제 굴곡을 이루는 유리와 규격이 완벽해졌겠죠?
물을 뿌려주면서 앞 유리에 작업할 준비를 마무리 짓고요
별거 아니게 보여도 이 작업을 잘못하면 그간 작업들이 도루묵이 되어버립니다.
조심조심^^
틴팅을 시공한 적이 없는 차량이라도 이물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제거하지 않고 작업한다면 퀄리티가 떨어질뿐더러
잡티의 원인이 됩니다.
친환경 전용 약품을 듬뿍 분사 후 헤라로 꼼꼼히 작업해 줍니다.
잡티 하나 없도록… 그래서 틴팅은 프리미엄 전문샵이 존재하고
시공하는 환경에 있어 클린존을 필수로 여기는 거랍니다.
빈틈없이 꼼꼼히 밀어주는 모습이고요
이제 틴팅 지를 부착시킵니다.
살살 펼쳐가며 앞 유리 부분에 부착시켜줍니다.
부착시킨 틴팅 지를 헤라로 밀어가면서 일체화 시킵니다.
기포하나 남지 않도록 이 또한 작업자의 스킬과 꼼꼼함이 필요로 하지요.
헤라로 밀어가며 가다를 잡아가는 모습입니다.
밖에서 바라본 모습이고요~ 많이 작업했죠? ㅎㅎㅎ
이제 우레탄 헤라로 쭉쭉 밀어가며 마무리를 지어줍니다.
틴팅지 안쪽에 보이지 않는 물기가 많기 때문에 많은 작업을 필요로 하며
위 작업을 반복해야 유리와 일체화된 깔끔한 퀄리티가 나옵니다.
자 이제 결과물을 보러 갈까요^^
굉장히 고급스러운 컬러죠 약간 청빛이 돌면서 햇빛에선 은색 빛이 돈답니다.
차주분의 탁월한 선택에 박수를 쳤고요^^
블랙박스 및 원래 부착되어 있었던 것들을 원위치 해드렸습니다.
이렇게 G37 세단 전면 틴팅 시공기를 마칩니다.
저희 에스팩토리는 고객님의 어떠한 차량이든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