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유 보헤미안퍼포먼스입니다
요즘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식구들도 많아졌고 앞으로 노력하고 더 배워야 할 것들도 참 많아졌죠
앞으로 더 멋지게 성장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썬팅을 소개해드릴게요.
GLC 쿠페 차량이고요!
기존에 되어있던 썬팅 필름이 상하기도 했고, 스크래치도 많았던 관계로 재시공 문의를 주셨어요!
상담하시고, 반반사 필름으로 선택해 주셨어요 너무 과하지 않은 반사, 그리고 열차단률
블락포디 비바 필름을 선택해 주셨답니다
블락포디 비바 라인에는 비바, 스카이블루, 바이올렛 세 가지 색상이 있어요
더 상위 필름으로 가시면 블랙 크롬, 샴페인 골드 등 종류는 참 많아요
색상은 개인 취향이므로! 앞으로 포스팅으로 색상별로 소개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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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c쿠페 차량 입고!
glc쿠페 차량은 정말 예뻐요~
처음 나왔을 때 너무나 갖고 싶었던 차량..
기존에 되어있던 선팅 필름입니다
슬슬 제거 준비를 해봐야죠!
기존 필름을 제거하기 위해서 준비 시작해 봅니다!
도어트림은 탈거 후 시공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새 차가 아니기 때문에 주변 먼지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깨끗이 닦아줘야 하는 이유도 있고, 차량별로 차이는 있답니다.
어떤 필름으로 시공되어 있었냐에 따라서 그리고 붙어있었던 기간에 따라서 본드가 남는 량이 다르긴 하답니다
스팀기로 이용하여 최소한의 본드만 남게 필름을 제거합니다
스팀기로 이용하여 제거하면 좀 더 손쉽게 제거 가능해요!
필름이 오래되면 필름이 경화되면서 제거 시에도 끊어짐 현상이 발생하기도 해요
물론 잘 떨어지면 편하지만 이렇게 본드가 많이 남고, 툭툭 끊어지면 제거 시간이 좀 더 오래 걸리죠 ㅠ.ㅠ
본드가 많이 남긴 했어요..
썬팅지를 제거하고 이제 본드를 제거하는 과정이 남았습니다
랩핑도 썬팅도 마찬가지로 준비 과정이 중요하죠! 깨끗이 제거하고 닦아야 결과물도 그만큼 깔끔하게 나온다는 것!
본드는 전용 약품을 이용하여 제거합니다
본드를 열심히 제거하고 있습니다!
제거하고 시공될 유리면도 깨끗하게 닦고 주변 먼지도 제거하고
시공 준비를 합니다.
앞 유리 필름 열성형 시작합니다!
열성형은 앞 유리 굴곡에 맞추어 열로 수축시켜 맞춰주는 작업을 말합니다
반사필름 (스퍼터링 필름) 은 열성형시 무터치 열성형을 하고 있답니다
스퍼터링 필름은 열을 많이 주는 등 열성형을 잘못하면 무아레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무아레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열성형도 높지 않은 온도로 성형하고, 무터치로 열성형을 하고 있답니다!
문제없게 열심히 열성형중!
뒤 유리 열선 부분 썬팅 제거는 조심스럽게 해야 합니다
열선이 떨어질 확률이 높은 차량도 있고, 어떤 썬팅 필름이 붙어있었는지, 얼마나 오랜 기간 동안 붙어있었는지 등
열선이 손상될 확률은 달라집니다
최대한 떨어질 확률이 없는 방법으로 필름을 제거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열선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은 항상 말씀드립니다!
어떤 차량인지 현재 상태가 어떠냐에 따라서 상담을 통해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시공 전 깨끗하게 닦아주고 준비합니다!
진공상태가 아니라면 먼지를 전혀 안 들어가게 만들 수는 없어요
하지만 그런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주변 먼지까지 닦아주고, 정전기 발생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면 썬팅 시공 시작!
깔끔하게 잘 밀렸습니다!
측면 썬팅은 유리 라인에 맞추어 쉐이빙을 하고 있답니다.
블락포디 비바 필름으로 전체 썬팅 제거 후 재시공 완료!
은은하게 반사되는 반반사 필름이다 보니 참 예쁘죠?
요즘 반사썬팅이 인기가 많긴 하죠!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저도 이렇게 은은한 반사 썬팅이 좋아서
제 차량에도 시공되어 있어요
빛의 양에 따라서 반사되는 정도도 다르답니다
썬팅을 하면서도 항상 새로운 방법과 더 나은 방법들을 찾으며 공부하고 있답니다
더 나은 시공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해야죠
저희는 항상 파이팅 합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