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AMG GLE53 우레탄 캘리퍼도색 – 익스트림 레드 – 일산멤피스존
오늘도 출고하자마자 바로 달려오신 고객님들의 차량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는데요, 먼저 보여드릴 차량은 벤츠의 인기 SUV AMG GLE53 입니다. 요즘 거리에서도 아주 많이 볼 수 있고, 여러가지 면에서 가장 실용적인(?) 대형 SUV차량이 아닌가 싶습니다. 벤츠 AMG GLE53 차주님께서 선택하신 캘리퍼도색 컬러는 “익스트림 레드” 입니다. 멤피스존에서만 만나볼 수 잇는 가장 채도가 높은 선명한 빨간색 입니다. ^^:
[벤츠] AMG GLE53 우레탄 캘리퍼도색 – 익스트림 레드 – 일산멤피스존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는 브렘보사의 6피스톤 캘리퍼 입니다. 여러가지의 6피스톤 캘리퍼 중에 크기면에선 으뜸가는 캘리퍼 입니다.
리어는 많은 차종에 골고루 사용되는 TRW사의 모노피스톤 캘리퍼 입니다.
20년간 매일매일 수많은 차량을 꾸준히 작업해온 독보적인 노하우~! 그리고 타고난 기술력과 재능, 센스까지 합쳐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작업력~! ^^; 제 블로그니까 자화자찬 해봅니다. ㅋㅋㅋ 뭐… 사실이기도 하지만요…^^:
2시간여에 걸쳐 완벽하게 작업이 이루어 집니다. 하루종일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하지마십시요! 세상에서 돈으로 살 수 없는 유일한 것이 바로 ‘시간’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2시간이면 가장 오래가는 내구성과 고퀄리티의 작업이 가능한데, 왜 쓸데없이 하루종일 시간을 낭비하십니까?
‘캘리퍼도색 = 멤피스존’ 입니다. 제가 캘리퍼도색이라는 장르를 만든 사람이니까요!
가장 빠른 작업시간(입고 후 기다렸다가 바로 타고 가실 수 있는 시간에 가능합니다.^^), 가장 고퀄리티, 그리고 가장 오래가는 내구성~! 이렇게 신차에 작업시 10년 이상 지속됩니다. 달근데에도 꼭 물어보세요. 10년 이상 내구성이 되는지를…^^;
멤피스존 작업차량의 내구성을 입증하는 자료 한 번 확인해주시구요~!
위쪽 검색창에서 “내구성” 검색하시면 더 많은 자료가 나옵니다.
꼭 알아두셔야할 점!
멤피스존의 J.HOON은 대한민국에서 “캘리퍼 도색” 이라는 장르를 만든 장본인 입니다. 20년이 지나도록 그 누구도 배우겠다고 찾아온 사람도 없고 당연히 배워간 사람도 없습니다. 그런데 여기저기서 멤피스존을 파는 분이 있다는 차주님들의 제보… “멤피스존에서 배웠다, 멤피스존에서 일했었다” 등등의 말을 한다고 하는데, 그런 사실이 없을음 명백히 하고 싶네요. ㅋ 혹시나 그런 사람을 만난다면 믿고 거르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그리하여 멤피스존의 모든 작업차량에는 멤피스존 홀로그램을 부착하여 드립니다.
2% 부족했던 익스테리어가 100% 완성되었습니다. 레드 포인트는 진리 입니다. ^^:
출고 축하드리며, 오래오래 무사고로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캘리퍼 도색에 쓸데없이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를 허비하고 계신가요?
혹은 차를 하루이틀 맡기고 못쓰시나요? 왜죠? ^^;
전세계 유일, 우레탄 캘리퍼도색 2시간 완성~!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퀄리티~!
가장 저렴한 가격~!
우레탄 캘리퍼도색의 창시자,
진정한 기술자가 기술을 부리는 곳…
아무런 광고 없이, 동호회 광고 일절 없이, 파워블로거나 유튜브를 통한 광고도 전혀 없이,
오로지 실력으로, 결과물로 20년을 굳건히 지켜온 유일무이한 곳~!
서울/경기 북부 최고의 커스텀 게라지,
여기는 일산 멤피스존 입니다~! ^^:
* 예약된 작업만 가능하며, 방문 전 전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031-949-8708
무작정 오시면 그냥 돌아가셔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꼭 예약 바랍니다.
* 싼가격이 중요하시면 기술없이 주먹구구식으로 싸게 작업하는 그곳에 가시면 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곳 역시 기술이 없기때문에 그렇지 않을까요? 한 가지 일을 20년간 매일 해온 사람과, 뒤늦게 남의 블로그 보고 따라하는 사람들과 실력이 같을 수는 없을겁니다.
그런곳들과 비교하는 문의는 제발 사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존심 상한답니다. ^^;
멤피스존의 비교대상은 없습니다!
#AMG#GLE53#벤틀리#벤테이가#기아#쏘렌토#롤스로이스 # 컬리넌 #AMG#벤츠#포르쉐#BMW#브렘보#아케보노#캘리퍼도색#일산멤피스존 # 멤피스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