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포 랩핑 시공 전문 랩갓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차량은 포르쉐 파나메라 입니다.
고성능 4도어 모델로 자동차의 본질을 가장 잘 알고 있는 포르쉐에서 만든 4도어 쿠페형 세단이죠.
커다란 덩치를 자랑하지만 역시나 포르쉐는 포르쉐죠! 훌륭한 주행안정성과 퍼포먼스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차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그런 차는 또 아니죠.
이번 포르쉐 파나메라 차주분께서는 새로운 변신을 위해 저희 WRAPGOD에 차량을 입고해주셨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도장면 컨디션을 체크한 뒤 디테일링 작업을 진행합니다.
도장면 클리닝을 통해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도장면의 컨디션을 최대로 끌어올린 다음 본격적인 랩핑 시공을 진행하게 됩니다.
어떤 작업이든 기초가 탄탄해야하는 법이며, 소홀함이 없이 정성을 다해 작업해야하는것, 그것이 바로 김포랩핑 전문 랩갓의 작업 철학 입니다.
그렇게 새로운 모습으로 재 탄생한 포르쉐 파나메라, 이번 전체랩핑에 사용된 필름은 에이버리사의 락그레이 라는 색상입니다.
일명 시멘트 색상이라고도 불리는 락그레이는 일반 그레이 계열보다 좀 더 톤이 두터운 느낌으로 육중한 덩치에 시각적인 효과를 더해 더욱 묵직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자동차랩핑은 어떤 필름을 사용하는지도 중요하지만 누가 어떻게 시공하느냐에 따라 최종 퀄리티에서 큰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전체적인 밸런스를 고려하여 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종 마감이 어떻게 이루어지냐에 따라 일체감에서 큰 차이가 발생하죠.
김포랩핑 전문 랩갓에서는 오버랩을 최소화 하여 일체감 있는 랩핑 시공을 원칙으로 하며,
모든 부위에서 랩핑 필름을 도장면 안쪽으로 말아 넣어 마치 도장면과 같은 느낌으로 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시공할때는 필름에 과도한 열을 가해 늘려 작업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적절한 텐션을 유지한 상태에서 시공해야만 필름 본연의 색상을 느낄 수 있으며, 변형도 최소화 할수 있기 때문이죠.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작업한 만큼 부족한 느낌 없이 완벽에 가까운 상태로 출고된 포르쉐 파나메라~
“작은 디테일의 차이가 완성도를 결정 짓습니다.
확실히 색상이 달라지니 자연스럽게 분위기도 달라져 버린 포르쉐 파나메라 입니다.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그레이 계열 색상도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필름 색상 견본을 직접 보시고 고르시는 것이 좋을거 갔습니다.
저희 랩갓에 방문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자동차랩핑, PPF, 사고처리 상담이 가능하며, 궁금하신 점이나 작업문의는 언제든 저희 랩갓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