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420i (G22) ㅂ레이크 캘리퍼도색 – 익스트림 옐로우 – 이산 멤피스존 – 드레스업 튜닝
시원한 토요일~!
이제 진짜 가을의 날씨가 되었습니다. 시원해서 너무너무 좋네요. ^^;
오늘 소개드릴 차량은 BMW 420i 입니다.
차주님께서 선택하신 우레탄 캘리퍼도색 컬러는 “익스트림 옐로우” 입니다.
메탈릭 그린 계열의 바디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선택이셨습니다.
420i 의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는 브렘보사의 4피스톤 캘리퍼로써, BMW의 많은 차종에 두루두루 사용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롤스로이스에도 사용되는 바로 그 캘리퍼 입니다. ^^;
리어는 TRW사의 모노피스톤 캘리퍼 입니다. 출고시 레드 컬러였는데, 이제 곧 익스트림 옐로우 컬러로 바뀌게 될겁니다.
멤피스존의 작업은 2시간여에 걸쳐 완벽하게 이루어 집니다. 하루종일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하지마십시요! 세상에서 돈으로 살 수 없는 유일한 것이 바로 ‘시간’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2시간이면 가장 오래가는 내구성과 고퀄리티의 작업이 가능한데, 왜 쓸데없이 하루종일 시간을 낭비하십니까?
2002년 부터 22년간 매일매일 수많은 차량을 꾸준히 작업해온 독보적인 노하우~! 그리고 타고난 기술력과 재능, 센스까지 합쳐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작업력~! 그 어떤 색상도 즉석에서 만들어 드리는 타고난 재능까지~! 멤피스존 매직을 경험해보세요~! ^^;
한 번 작업하시면 그 이후 5년이 지나고 10년이 지나서도 계속 찾아오실 수 밖에 없는 결과물의 퀄리티! 기술자는 그저 기술이 좋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광고요? 그게 뭐죠? 22년 동안 단 한 번도 광고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검색창 1면에 나오기 위해 한 달에 수억원의 광고비를 써야한다죠? 그렇게 광고를 해야 유지되는 곳들과 22년간 광고없이도 유지되는 멤피스존은 분명히 이유가 있을겁니다. 그 이유는 작업해보신 분들만 아실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캘리퍼도색 = 멤피스존’ 입니다. 제가 캘리퍼도색이라는 장르를 만든 사람이니까요!
차주님의 탁월하신 선택, 익스트림 옐로우 컬러로 아름답게 재탄생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옐로우 컬러를 추천드리지 않는데, 이번에 생각이 좀 바뀌게 되네요~!
멤피스존 작업차량의 내구성을 입증하는 자료 한 번 확인해주시구요~!
2013년에 작업하셨던 차량이 다시 방문했을 때의 모습도 보시구요…
그리고! 꼭 알아두셔야할 점~!
심심치않게 방문해주신 차주님들로부터 ‘멤피스존에서 일했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제보를 받습니다. ㅋ 저는 캘리퍼도색을 누구에게 가르쳐준 적이 없습니다. 배우겠다고 찾아온 사람도 물론 없었구요. 그런 사람들을 만나신다면 그냥 믿고 거르시면 되겠습니다. ^^;
그리고 중고차를 파시는 분들 중에 ‘캘리퍼도색을 멤피스존에서 했다’라고 거짓말 하시는 분들도 종종 목격되고 있습니다. 중고차를 사셨는데 ‘전차주가 멤피스존에서 했다더라’라며 AS를 요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ㅋㅋㅋ
확인해보면 다른데서 한겁니다. ^^; 아마도 추측하건데 멤피스존이 잘한다고 하니깐 그렇게 말하면 중고차가격을 더 받거나 품질(?)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러는 듯 합니다. 그리고 인수하신 분이 진짜 찾아올줄은 몰랐겠죠. ㅋ 한푼이라도 더 받고 팔고싶은 차주님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멤피스존은 그동안 작업했던 수천대 차량의 기록이 다 있습니다. 앞으로는 안그러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래서 몇 년 전 부터는 멤피스존 작업 차량임을 알 수 있는 홀로그램을 붙여드리고 있습니다.
결과물에 대한 확실한 믿음이 없으면 불가능한 일이겠죠?
메탈릭 그린 계열의 바디컬러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익스트림 옐로우’ 브레이크~!
휠도 블랙이라서 더더욱 도드라지게 잘 보입니다.
타업체와는 차별되는 은은한 헤어라인 실버의 M로고~! 순정의 M로고는 절대 흰색이 아닙니다.
항상 믿고 멤피스존에 맡겨주시는 모든 차주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설마 아직도 캘리퍼도색에 하루종일 시간을 허비하시나요? 하루 차를 맡기고 계신가요?
이런저런 미사여구 다 필요없습니다.
100미터를 10초에 뛰는 사람이 잘하는걸까요, 아니면 1분에 뛰는 사람이 잘하는걸까요?
하물며 내구성까지 보장이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2시간여면 충분합니다.
21년의 노하우와 그동안 쌓여온 데이터가 말해줍니다. ^^;
멤피스존은 화려한 매장도 아니고, 어마어마한 대규모 공장도 아니고, 동호회 광고나 네이버 광고도 일절 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저 기술자로써 오로지 작업에만 전념합니다. 판단은 차주님들께서 직접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작업 및 예약 문의는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ID memphiszone 으로 문자 주시면 됩니다.
* 작업을 원하시는 날 최소 2~3일 전 전화예약은 필수입니다. “당일예약은 불가능합니다.”
추위가 풀려서 그런지 다시 예약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전에 완료되오니 여유있게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껏도 그래왔지만, 최근에는 한 대 한 대 더 꼼꼼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컬러에 관한 커스텀은 물론 개인적인 요구사항이 있으시면 작업시에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반영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