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5 (G90) 브레이크 캘리퍼도색/비용/시간 – 커스텀 골드 – 일산 멤피스존 드레스업 튜닝 파주 운정
아… 요즘 SKT 해킹 사건때문에 온 나라가 난리인데요…
저도 95년 부터 30년간 SKT를 사용해 왔습니다. 모토롤라 벽돌만한 핸드폰을 들고다니던 시절부터 써왔던건에, 오늘 30년 만에 그런 SKT를 떠났습니다. 고객응대 방식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팽~ 해버렸습니다. ㅋ~
아무튼 오늘은 그런날~!
어마어마한 차량이 멤피스존을 방문했습니다. 바로바로 최신 BMW M5 (G90) 입니다.
크기도 커지고, 성능도 어마어마해져서 돌아왔네요.
그런데, 그런 어마어마한 M5에도 부족한 것이 있었으니… 너무 멋진 M5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초라한 브레이크 컬러…ㅠ.ㅠ
그래서 멤피스존이 있습니다. BMW M5 차주님께서 선택하신 우레탄 캘리퍼도색 컬러는 “커스텀 골드” 입니다.
BMW 세라믹 브레이크의 컬러 + 차주님께서 원하시는 톤으로 변경하여 완벽하게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멤피스존에서만 가능한 개인 맞춤 컬러 입니다.
포스가 어마어마한 M5의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가…있는데 없네요. 검정색이 뭐란말입니까?
안보입니다. ㅠ.ㅠ 빅캘리퍼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초라해보이게 만드는 검정색… 이건 아니 것 같네요.
휠을 탈거하고 봐도 너무 작아보이는 캘리퍼. ㅠ.ㅠ 브렘보사의 6피스톤 캘리퍼 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없어보이는 검정색. 이건 아니죠. 이제 곧 M5를 돋보이게 만들어줄 커스텀 골드 컬러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리어는 전세대의 TRW가 아닌 ATE 사의 모노피스톤 캘리퍼입니다. 그리고 커다란 네임플레이트로 바뀌었습니다.
멤피스존의 작업은 2시간여에 걸쳐 완벽하게 이루어 집니다. 하루종일 쓸데없이 시간을 낭비하지마세요. 세상에서 돈으로 살 수 없는 유일한 것이 바로 ‘시간’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2시간이면 가장 오래가는 내구성과 고퀄리티의 작업이 가능한데, 왜 쓸데없이 하루종일 시간을 낭비하십니까? 여러분의 시간이 가장 중요한 가치 입니다.
뭔가 좀 다르죠? 훨씬 고급스럽죠? 뭐가 다를까요?
그것은 바로 “무광” 입니다.
멤피스존에서만 가능한 컬러에다가 멤피스존에서만 가능한 고급스러운 무광 컬러~!
2002년 부터 매일매일 수많은 차량을 꾸준히 작업해온 독보적인 노하우, 그리고 타고난 기술력과 재능, 센스까지 합쳐져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작업력! 그 어떤 컬러도 즉석에서 만들어 드리는 타고난 재능까지~! 멤피스존 매직을 경험해보세요~! ^^;
한 번 작업하시면 그 이후 5년이 지나고 10년이 지나서도 계속 찾아오실 수 밖에 없는 결과물의 퀄리티! 기술자는 그저 기술이 좋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광고에 치중하는 기술자는 기술자가 아니라 장사꾼 입니다. 검색창 1면에 나오기 위해 한 달에 수억원의 광고비를 써야한다죠? 그렇게 광고를 해야 유지되는 곳들과 23년간 광고없이도 유지되는 멤피스존은 분명히 다릅니다. 그 이유는 작업을 해보신 분들만 아실 수 있습니다.
2시간여 후, 차주님께서 원하시던 커스텀 골드 컬러로 완벽하게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컬러를 다 만들어 드릴 수 있는 멤피스존만의 능력~! 꼭 다른 곳들의 천편일률적인 컬러와 비교해보세요~!
차주님게서 원하셨던 느낌을 100% 살려내었습니다.
멤피스존 작업차량의 내구성을 입증하는 자료 한 번 확인해주시구요~!
2013년에 작업하셨던 차량이 다시 방문했을 때의 모습도 보시구요…
위쪽 검색창에서 “내구성” 검색하시면 더 많은 자료가 나옵니다.
그리고 꼭 알아두셔야할 점~!
심심치않게 방문해주신 차주님들로부터 ‘멤피스존에서 일했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제보를 받습니다. ㅋ 저는 캘리퍼도색을 누구에게 가르쳐준 적이 없습니다. 배우겠다고 찾아온 사람도 물론 없었구요. 그런 사람들을 만나신다면 그냥 믿고 거르시면 되겠습니다. ^^;
그리고 중고차를 파시는 분들 중에 ‘캘리퍼도색을 멤피스존에서 했다’라고 거짓말 하시는 분들도 종종 목격되고 있습니다. 중고차를 사셨는데 ‘전차주가 멤피스존에서 했다더라’라며 AS를 요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ㅋㅋㅋ
확인해보면 다른데서 한겁니다. ^^; 아마도 추측하건데 멤피스존이 잘한다고 하니깐 그렇게 말하면 중고차가격을 더 받거나 품질(?)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러는 듯 합니다. 그리고 인수하신 분이 진짜 찾아올줄은 몰랐겠죠. ㅋ 한푼이라도 더 받고 팔고싶은 차주님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멤피스존은 그동안 작업했던 수천대 차량의 기록이 다 있습니다. 앞으로는 안그러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래서 몇 년 전 부터는 멤피스존 작업 차량임을 알 수 있는 홀로그램을 붙여드리고 있습니다.
결과물에 대한 확실한 믿음이 없으면 불가능한 일이겠죠?
멤피스존의 고퀄리티 작업을 보증해주는 증표입니다. ^^:
이제야 M5다운 M5가 되었습니다.
작업 전의 모습과 꼭 비교해보세요~!
M5 브렘보사의 6피스톤 캘리퍼의 존재감이 뿜뿜~! 드디어 M5 다워 보입니다.
어마무시한 성능의 브레이크~!
리어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M5에게는 캘리퍼도색이 선택이 아닌 필수 인 것 같습니다.
‘캘리퍼도색 = 멤피스존’ 입니다. 제가 캘리퍼도색이라는 장르를 만든 사람이니까요!
설마 아직도 캘리퍼도색에 하루종일 시간을 허비하시나요? 하루 차를 맡기고 계신가요?
이런저런 미사여구 다 필요없습니다.
100미터를 10초에 뛰는 사람이 잘하는걸까요, 아니면 1분에 뛰는 사람이 잘하는걸까요?
하물며 내구성까지 보장이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2시간여면 충분합니다.
23년의 노하우와 그동안 쌓여온 데이터가 말해줍니다. ^^;
멤피스존은 화려한 매장도 아니고, 대규모 공장도 아니고, 동호회 광고나 네이버 광고도 일절 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저 기술자로써 오로지 작업에만 전념합니다. 판단은 차주님들께서 직접 판단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작업문의는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ID memphiszone 으로 문자 주시면 됩니다.
* 작업을 원하시는 날 최소 1~2일 전 전화예약은 필수입니다.
주말은 여유있게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지금껏도 그래왔지만, 최근에는 한 대 한 대 더 꼼꼼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컬러에 관한 커스텀은 물 론 개인적인 요구사항이 있으시면 작업시에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반영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