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블로그 포스팅할 차량은 BMW 330e입니다.
BMW 330e
손상 부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닛
앞 범퍼
사이드 스커트
좌) 앞 도어
우) 앞 펜더
보닛, 도어, 앞 범퍼, 펜더, 사이드 스커트 등
광범위한 범위에 걸쳐서 330e의 대미지가 있습니다.
BMW 330e 차량을 공식 센터와 장비와 시설을 보유한
PGA모터스의 판금부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수리 작업이 시작됩니다.
전용 샌딩룸으로 이동한 BMW 330e 차량은
구도막 제거 부위에 대하여 녹 방지를 위한
일차적인 본드 라이트 방청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최고급 퍼티를 사용하여 면을 생성하고, 센터 출신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기술자의 손끝에서 퍼티 및
우레탄 서페이서 성형 가공 및 핸드 폴리싱
작업이 진행됩니다.
도장부스에서 우레탄 서페이서 스프레이
직화 열처리 건조 작업 모습입니다.
스피스해커 베이스 스프레이 작업과 건조 중인 사진
스피스해커 클리어 스프레이 작업과 건조 중인 사진
독일산 친환경 스피스해커 수용성 도료와
고형분이 함유되어 있는 HS 급 클리어를
표면 위에 정교하게 도포하여 스톤칩, 스크래치
내구성이 높은 최고급 품질의 도장면을
구현시킵니다.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를 끝으로
BMW 330e 판금도색 수리 과정이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질감 이색감 없고
출고 느낌 그대로 범퍼 전문 복원의
완벽한 수준 높은 결과물이 잘 나왔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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