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주ppf전문점 아우토스킨 입니다.
벤츠cls 차량이 전체ppf 시공을 위해 입고 되었습니다.
전체ppf 시공은 도장면 전체에 투명 보호필름을 부착하는 작업으로
스톤칩이나 기타 스크레치로부터 차량 도장면을 보호하는 작업이죠.
웬만한 접촉사고까지도 보호가 가능하기때문에 재도색을 하지않아서 차량 감가 방어 목적이 큽니다.
하지만 어떤 필름으로 시공하는지에따라 사용기간이 달라지고
얼마나 깨끗하게 유지가 되는지가 달라지죠.
이번 작업에 사용된 필름은 전세계적으로 검증되고 사용중인 stek다이노쉴드라는 제품 입니다.
DYNOshield / Hydrophobic, super self-healing film with an ultra gloss finish
STEK 대표 제품으로서 스테디셀러인 DYNOshield는 최고급 방오-발수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프리미엄 차량도장보호 필름(PPF)입니다. DYNOshield의 탑코팅은 미세한 나노 크기로 필름에 접착되기 때문에 필름 시공 후 별도의 왁스와 유리막 코팅 등의 후처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발수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DYNOshield는 자가복원 (self-healing)기능을 가지고 있어 생활 스크래치와 긁힘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해줍니다. Super Anti-Yellowing (자외선 차단, 황변 방지 접착제), Ultra gloss(고광택) 의 DYNOshield는 당신의 차량을 오랜 기간 아름답게 유지될 수 있도록 보호할 것 입니다.
특장점
Hydrophobic / Ultra Gloss / Super Self-Healing / Water Stain-Resistant / Highly Contamination-Resistant / Highly Stain-Resistant / Highly Chemical-Resistant / High-Stretch / Super Anti-Yellowing
DYNOshield는 SGS 인증을 받았으며 국제 표준과 현지 규정을 모두 준수합니다.
보증 기간
DYNOshield는 박리, 황변, 버블 및 크랙에 대하여 10년의 보증기간이 제공됩니다.
화이트 바디의 cls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화이트 색상 차량들은 특히나 시공필름이 중요하죠.
금방 황변이오는 저가 필름들은 얼마 지나지않아 지저분해지기 때문에 안하는게 낫죠.
차량을 깨끗하게 세차 후 본넷부터 시공을 시작 합니다.
굴곡이 많은 범퍼들도 안으로 전부 말아넣어서 마감을 하기때문에
컷팅라인 노출되는 부분없이 깔끔하게 마감이 됩니다.
깔끔한 시공을 위해 도어캐치와 사이드미러는 탈거 후 시공을 합니다.
스포일러는 탈거하지않고 컷팅라인 노출없이 시공을 합니다.
대부분은 위아래 나눠서 두장으로 시공을 하죠
작업은 편하지만 컷팅라인 때문에 나중에 지저분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탈거없이 전부 말아넣어서 깔끔하게 마감을 했습니다.
어느덧 모든 시공이 깔끔하게 끝이났습니다.
한장씩 마감 사진을 보시죠.
번쩍번쩍한 광택이 보이시나요.ㅎ
틈새 안쪽까지 전부 말아넣어서 깔끔하게 마감을 했습니다.
들어가는 굴곡이 심한 헤드라이트 안쪽도 컷팅없이 한장으로 깔끔하게 말아넣었습니다.
틈새 부분들도 컷팅라인 안보이게 전부 말아 넣어서 시공 흔적없이 깔끔한 상태 입니다.
이렇게 시공이 되어야 오랜기간 들뜨지않고 깔끔한 상태로 유지가 되죠.
모서리 마감상태 입니다.
컷팅라인이 보이지않게 최대한 안쪽에서 컷팅을해서 깔끔합니다.
틈새 안쪽 낖은 곳까지 깔끔하게 밀어 넣어서 완전 깔끔한 상태 입니다.
ppf 시공은 차량 보호목적으로 시공을 하지만 고가의 시공인 만큼 이왕이면 깨끗하게 오랜기간 사용 하시는게 좋겠죠.
그럴려면 좋음 필름과 시공자의 스킬이 중요합니다.
내구성이 좋은 필름은 황변 쉽게 안오고 때가 덜타서 오랜기간 깨끗한 상태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고
컷팅라인 노출없이 깔끔하게 시공이 되어야 고퀄리티의 시공이 됩니다.
시공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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