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Glc220d – 하이클라스 통풍시트
안녕하세요.
광주 벤츠레트로핏 전문시공업체 카오카오입니다.
오늘은 벤츠Glc220d 차량의 하이클라스 통풍시트 시공 포스팅입니다.
벤츠 GLC 차량은 실용적인 실내 공간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밀리카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많은 여행 계획이 있을 실 것 같은데요.
여름철 드라이빙시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옵션인 통풍시트 기능이 제외 되어 있어
휴가철을 대비하여 따끈한 신차가 출고되자 마자 통풍시트시공을 위해 방문해주셨습니다.
통풍시트 시공을 위해서는 먼저 타공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GLC 차량의 시트에는 타공이 되어 있기 때문에 타공 작업은 진행하지 않고,
통풍시트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별도의 공정만 작업합니다.
* 만약 타공이 되어 있지 않은 차량이라면 카오카오에서 보유하고 있는
수입차 전용 타공기를 이용해 직접 타공해 드립니다.
통풍시트 시공을 할 운전석과 조수석을 탈거하고 시트를 분해 후,
통풍 팬과 에어매시를 삽입 후 원래대로 재조립 합니다.
시트는 기존의 시트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가죽 교체 비용이 들지 않고,
이질감없이 순정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이클라스 통풍팬은 각 좌석당 4개가 기본 제공됩니다.
등 2개 + 엉덩이 2개
오너님의 기호에 따라 최대 10개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3D 에어매쉬는 통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쿠션감까지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
하이클라스 통풍 팬과 모듈
통풍시트의 선택 기준은 무엇보다도 ” 시원함 “이 우선 입니다.
기존 벤츠 정품 통풍시트는 환풍기 즉, 바람을 빨아드리는 작동 방식이고,
하이클라스 통풍시트는 선풍기 즉, 바람을 불어주는 작동 방식입니다.
우리 더울 때, 환풍기를 돌리는게 시원할까요.??
선풍기를 돌리는게 시원할까요..???
벤츠 순정 통풍시트도 물론 훌륭하지만,
하이클라스 통풍시트의 작동 방식이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카오카오에서는 하이클라스 통풍시트를 추천드립니다.
하이클라스의 벤츠 통풍시트 원리
하이클라스만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전세계 단 하나의 국내 유일 제품
1. 무소음, 무진동에 가장 가까운 지금까지 현존하는 팬들중에서 최고의 성능
2. 3600RPM을 사용하여 현존하는 팬중에서 수입차에 최적화된 통신모듈을 사용하여 순정과 동일한 통신 구동
○ 실외온도가 높아짐에 따라 통풍팬 또한 빠르게 작동
– 순정 통풍시트의 통신 원리를 그대로 적용
○ 1.2.3단의 바람세기 조절
○ 차량에 전혀 손상 없는 순정과 동일한 CAN통신선 핀 연결
○ 배선은 모두 잭바이잭으로 차량에 손실 최소화
통풍시트 시공이 완료되면 , 통풍시트 기능을 작동 시킨 구동 버튼을 교체합니다.
버튼은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교체 됩니다.
기존 열선 시트 기능만 있던 버튼을 탈거하고,
통풍시트 기능 버튼이 내장된 순정 버튼으로 1:1 교체 합니다.
버튼 교체 후 , 벤츠 코딩을 통해 기능을 활성화해야만 통풍시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풍시트는 물론, 열선 기능 모두 잘 작동 되는지 확인 후 차량 출고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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