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주 랩핑 전문점 A1 SCT인터네셔널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광주랩핑제거
↘↘작업에 대해 다뤄보았는데요.↙↙
오늘은 그 반대격인
전체 랩핑 포스팅을 위해
찾아왔습니다.
두둥~
순정 블랙 색상의
롤스로이스 고스트 차량입니다.
깡통으로 구매해도 5억이 훌쩍 넘어가는
고급 세단 고스트는
가짜 부자들은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진짜 부자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랙의 세단을
오늘 고급스러운 펄이 가미된
화이트 색상으로 변신시켜보겠습니다.
사실 입고 사진을 깜빡하는 바람에
프런트 휀더와 루프는
이미 필름이 올라가 있는 상태인데요.
과정 사진을 보여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전체적으로 판이 크고
캐릭터 라인 없이 평평하지만
꺾이는 각이 상당히 심한 편에 속하는
차량입니다.
프런트 휀더도 헤드라이트 쪽으로 급격히
눕는 각이 있어
노련한 작업자만이
완벽하게 힘 방향을 맞추어
필름은 인스톨할 수 있습니다.
리어 휀더 작업 사진입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차량은
일반 세단과는 다르게
리어휀더에서 C필러, 루프를 통해
반대편 리어 휀더까지 통으로 연결되어있다보니
루프와 A~C 필러 부분의 오버랩이 필수인 부분인데요.
광주 랩핑 전문점 A1에서는
통시공처럼 보일 수 있도록
깔끔하게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랩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랩핑한 티가 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해 작업하고 있으니
올려드리는 작업물 사진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믿고 맡겨도 되겠다 확신이 드신다면
언제든 작업 문의 바라겠습니다!
슈퍼카, 수입차뿐만아니라
국산차, 소형차, 전기차, 택시, 트럭
가리지 않고 전차종 작업가능합니다.
다시 작업 사진으로 돌아오면
리어 휀더 디테일컷입니다.
모든 마감은 고무 몰딩의 안쪽이나
도어를 닫았을 때
본 도장의 색상이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마감하고 있습니다.
A필러와 프런트 휀더가 만나는
단차가 비교적 큰 파츠도
본 도장의 색상이 보이지 않게
깊숙하게 말아 넣어 작업하는걸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반대편 리어 휀더도 같은 방식으로 작업이 들어갔습니다.
이번 작업에서는
테일라이트의 탈거 없이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비교적 탈거가 쉬운 파츠이지만
차주분께서 최소 탈거로 작업을 요청해주셨기에
퀄리티에 큰 차이가 없다면
탈거하지 않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작업자 입장에서
간단한 탈거는 분명 작업을 간편하게 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지만
조금 번거롭더라도
차주분의 니즈에 맞게 작업하는것이
저희 광주 랩핑 전문점 A1의 지향점입니다.
다음으로는 리어도어를 작업해주었습니다.
도어 핸들 부분의 깊은 곡 때문에
타 차량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 도어 작업이었습니다.
추후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작업해두었습니다.
순정 도장면처럼 깔끔한 마감 라인이 보이시죠?
열쇠 구멍또한 이질감 없이
고무 몰딩 안쪽으로 필름을 말아 넣어 마감해두었습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차량의 경우
사이드 미러가 도어에 달려있어
위처럼 깔끔하게 작업하기 위해서는
도어트림 탈거 후
사이드미러를 탈거해야하는데요
광주 랩핑 전문점 A1에서는
차주분의 요청대로 최소탈거 작업을 지향하기 때문에
도어 트림탈거 없이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감쪽같죠?ㅎㅎ
다음은 보닛 작업 사진입니다.
보닛이 위, 아래 / 좌,우로 넓어
필름의 고정 폭인 150cm로 작업하기에
상당히 까다로운 형태입니다.
광주 랩핑 전문점 A1은
필름 성형을 통해
고광택 필름 특유의 광택감을 살리면서
빈 공간 없이 한 장으로
통시공 해두었습니다.
그리고
환희의 여신상이 올라오는 자리 또한
안쪽까지 말아넣는 방식으로 깔끔하게 마감해두었습니다.
보닛과 A필러, 프런트 휀더가 맞닿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은 아무리 가까이서 이리보고 저리보신대도
랩핑이라고 말하기 전까지는 모를만큼
완벽한 마감상태로 만들어 두었습니다.
리어 범퍼 작업 사진입니다.
범퍼 중 비교적 쉬운 편이라
금방 작업했던 기억이 나네요.
작업 후 후방 센서 정상 작동 확인 까지가
리어 범퍼 작업의 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상 작동 했으니 넘어가지요.
대망의 트렁크 작업 사진입니다.
어쩌면 이 차량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부위라고 할 수있겠네요.
상판과 하판으로 나누어지는 타 차량들과는 다르게
한판으 연결된 롤스로이스 고스트 차량의 트렁크는
곡도 심한데다
부위 자체의 면적도 넓다보니
한두번 실수하면 큰 필름 로스가 발생하는 곳이지요.
저희 광주 랩핑 전문점 A1에서는
한 차량에 들어가는 필름 양보다
2~5미터 가량 넉넉하게 주문하여
(시공 가격은 동일합니다. 저희 마진을 조금 포기하면 되니까요..)
혹시라도 퀄리티가 잘 나오지 않거나 하는
부분에 대해서 과감하게 뜯고 재시공해
완벽한 퀄리티를 추구하고 있으며
트렁크는 한번에 완벽하게 작업되어
필름 여유분을 세이브 해두었습니다.
남은 필름은
해당 차량만을 위해
잘 보관해두었다가
보험시공이나
사고 후 재시공 등 활용하여
차주분에게 원활한 에프터 서비스까지 제공해드리고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시 돌아와서 프런트 범퍼 작업 사진입니다.
마찬가지로 범퍼 중 쉬운 난이도에 속하는 파츠이다보니
가볍게, 그러면서도 완벽하게 작업해두었습니다.
그럼 광주 랩핑 전문점 A1에서
완성된 롤스로이스 고스트
블랙 to 고광택 화이트 랩핑
결과물을 보실까요?
블랙이었던 때가 생
각나지 않을 정도의 고급스러움 입니다.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빈틈 없도록 완벽하게
마감했습니다.
눈에 잘 보이지 않는곳도
깔끔하게 마감해두었습니다.
도어를 전부 개방하더라도
순정 색상처럼 보일 수 있도록 깔끔하게 마감했습니다.
발가벗겨지는 수준인 양문 개방에도
전혀 이질감이 들지 않는 모습이죠.
엣지부분 마감 퀄리티입니다.
위 사진에서 본 도장 색상은 찾아 볼 수없도록
완벽하게 마감해두었습니다.
사이드 미러 또한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소 오버랩만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통시공한것 처럼 보일 수 있도록 눈속임 하는것도
높은 수준의 기술자만이 구현 가능한
작업입니다.
리어 휀더 부분 디테일 컷입니다.
언뜻언뜻 보이는 필름의 광도와
탈거 없이 만들어낸 퀄리티는
제가 다시보아도 놀랍네요.
이게 랩핑 작업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고되고 끝나지 않을것만 같은
기나긴 여정이지만
완성된 퀄리티를 보면서 그간의 고생을
한번에 다 보상받고 보너스까지 타가는 기분입니다.
후방 트렁크 리드와 리어 휀더 부분입니다.
차라리 도색집에 맡겼다고 해야
믿을것 같은 수준으로 감싸두었습니다.
저희 광주 랩핑 전문점 A1은
광주 서구의 핫플레이스인 상무지구에 위치해있으며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작업 중 보행자 분들이 한번씩 구경하고 지나가시는 편인데요.
혹시라도 지나가시면서 저희가 작업중이라면
밖에서만 보시지 마시고
편히 내방해 어떻게 작업하는지
얼마나 깔끔하게 작업이 이뤄지는지 직접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이렇게해서
즐거웠던 광주 랩핑 작업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광주 A1 SCT International은 슈퍼카 최다 시공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경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퀄리티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역시 광주 PPF, 광주 랩핑은 광주 A1 SCT International입니다!
슈퍼카뿐만 아닌 국산, 외제차량 전 차종 최고의 퀄리티로 작업 도와드리겠습니다.
광주 랩핑 / 광주 PPF 시공 문의는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번영로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