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S1000rr 바이크 랩핑 광주 랩마블에서 올블랙으로
광주 최고의 시공 퀄리티를 담아내는
랩마블의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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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핑.PPF 시공 문의 / 교육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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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광주 바이크 랩핑 전문점
랩마블 스튜디오 본점입니다.
바이크랩핑’만’ 한다기 보다는
필름이 붙을 수 있는 물체라면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 예를 들자면 이런 강아지도 랩핑하고 있습니다.
▲ 바이크 PPF 시공도 가능합니다.
전 세계 바이크, 차량 PPF 시공을 위한
제원을 모두 보유하고 있거든요.
그러나 오늘은 완전한 컬러 체인지가 되어야 하는
바이크 랩핑 입니다.
PPF는 재단하여 조금 빈틈을 남겨도
보기 안 좋은 것은 아니겠지만
랩핑은 빈틈을 남길 수 없습니다.
100% 수작업.
바이크는 너무 심각한 굴곡과 기하학적인
카울들이 많기 때문에 랩핑 보다는
여전히 도색이 보편적입니다.
도색 후 데칼만 랩핑하는 경우는 많고요.
과거에는 데칼도 도색으로 하던
도색 장인들이 계셨는데 요즘은 찾기가 힘듭니다.
아무튼 그렇습니다.
랩핑이랑 바이크는 궁합이 그리 좋지 않습니다.
물론 궁합이 좋지 않을 뿐이지
불가능한 것은 아니에요.
광주 바이크 랩핑 전문점 랩마블에서는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컬러를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만 랩핑 필름을 도색처럼 입히는 것은 불가능해요.
분할 시공해야 하는 부분이 반드시 있습니다.
바이크 카울은 어쩔 수 없잖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주 바이크 랩핑은
랩마블인 이유가 있습니다.
워낙 많은 특수 랩핑 시공 경력을 갖추고 있고,
랩핑 필름의 특성도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
어디서 분할해야 들뜨지 않고 견고한지
어디서 분할해야 티가 덜 나는지
정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커팅 하면 나중에 뜰 것 같은데…?”
라는 느낌이 드는 곳에서 커팅 하면 뜹니다.
“여기서 커팅 하면 절대 안 떠.”
하는 곳에서 커팅 하면 안 뜹니다.
노하우가 많으면 결과물이 좋을 수밖에 없어요.
노하우는
많은 성공 경험을 뜻하기도 하지만
많은 실패 경험을 뜻하기도 합니다.
많이 해봤으니까 어떤 지점에서 어떻게 하면
어떻게 실패하는지에 대한 데이터가 있잖아요.
성공만 해본 데이터보다는 성공도 실패도
다 해본 데이터가 훨씬 더 정확합니다.
감각으로 아는 것.
탱크도 분할 오버랩 자리를 잘 파악해야 해요.
커팅도 깔끔해야 다른 부위 필름 상처가 없고…
리어 카울은 시트 아래까지…
스천알알에 올블랙 랩핑이 대세인가 봐요.
물론 십수 년간 변함없는 색 배합으로 출고되는
순정 데칼이 지겨운 것은 인정입니다.
랩핑의 최고 장점은 데칼을 제거하지 않고
데칼 위로 시공했다가 제거해도 된다는 점.
데칼의 컨디션에 따라 다르겠지만
랩핑 시공 후 연차에 따라 다르겠지만
순정 정품 데칼은 쉽게 제거되지 않기 때문에
그 위로 랩핑만 입혀서 즐기다가
다시 제거하는것도 괜찮은 방법 같아요.
디테일 컷.
올블랙 저승사자로 변신한 에스천알알.
음각 피렐리 로고에도 들뜸 없이
양각 델로토 로고 주변도 들뜸 없이.
당연히 파츠마다 한장씩 시공이 아니라
분할 시공입니다만,
최대한 티나지 않는곳에서 나눴기 때문에
이질감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만족스러운 작품입니다.
불만족이었다면 사진 찍기전에 이미 다 뜯었어요.
어떤 작업을 의뢰해주셔도 적당히 타협보고
끝내는 결과물은 없습니다.
슈트를 어떤 컨셉으로 가실지는 모르겠지만.
올블랙은 시대를 막론하고 멋져요.
광주 바이크 랩핑은 랩마블.
S1000rr 랩핑은 랩마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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