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 팀아우토입니다.
오늘 준비한 시공 후기는
포르쉐 카이엔 반자율주행 코딩입니다.
저희 매장에서 코딩을 하셨던 고객님인데요.
센터 방문 후
일부 항목이 지워져서
다시 방문을 해주신 고객님입니다.
PCM 업데이트 등으로
방문을 하시고 난 뒤엔
이런 경우가 생길 수 있죠.
차선 유지 보조와
액티브 차선 유지(반자율) 기능이
삭제되어 있었습니다.
‘포르쉐 순정 진단기로 안정적인 코딩’
저희 팀아우토에선
포르쉐 순정 진단기인 PIWIS를 사용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업체들 중에서는
제대로 된 진단기가 아닌 사제 진단기 등으로
작업을 하는 곳이 있는데요.
조금만 잘 못 건드리더라도
PCM 프로그램 자차에 문제가 생기면서
고장 등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저희 매장에
코딩 문제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시공 후 해당 업체에서 코딩을 아예
못하거나 잘 못 건드린 경우가 대부분이죠.
코딩 후 모습입니다.
액티브 차선 유지와
차선 유지 보조, 비상 제동 등이
다시 활성화 된 게 보이네요.
차선 유지 보조 기능은 차선 이탈 방지로
차선 이탈을 할 때 핸들을 반대로 살짝 돌려주는 기능입니다.
액티브 차선 유지가 바로 반자율주행이죠
ACC가 있는 경우 활성화가 가능하고요
ACC를 켜 놓은 상태에서 기능을
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가 스스로 핸들을 조절하게 되죠
덕분에 ACC와 함께 쓰시면 운전 시
큰 도움이 되서 피로를 많이 줄일 수 있을겁니다.
계기판에서도 기능을 얼마든지
선택할 수 있도록
메뉴를 추가해 드렸습니다.
저희 팀아우토에서는
포르쉐 반자율 주행 코딩은 물론
경고등 삭제, ACC 오류 수정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추가 &
전체화면 코딩 등
다양한 작업을 순정 진단기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믿고 맡겨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거나 예약 원하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