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색의 매력적인 벤츠 AMG GT43이 EXA로 입고되었습니다.
그냥 딱! 봐도 한 포스하는 AMG GT였지만 차주분께서는 조금 더 포인트있고 세련미 넘치는 차로 만들어주기위해 이걸 선택하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흰색차라면 누구나 탐낼 부분랩핑인 루프스킨이었는데요. 이는 천장에 블랙계열의 필름을 부착하여 스포티함과 더불어 세련된 차로 만들어줄 수 있답니다.
특히 썬루프가 없는 차량이라면 밋밋~하게만 보이는 천장을 바꿔줄 수 있어 좋은데요.
보통 이 루프스킨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블랙컬러의 랩핑필름으로 선택을 많이하시지만 이번 벤츠 AMG GT43 차주분께서는 그와더불어 보호의 역할까지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블랙PPF로 시공을 맡겨주셨습니다.
AMG GT와 같이 조금 낮은 포지션의 차량은 조금 덜 할 수 있겠지만 보통 천장에 있는 이물질은 쉽게 알아차리기가 힘들어 빨리 제거가 어려운 경우가 있답니다.
보통의 이물질이라면 문제가 안되겠지만 새의 분비물이라던지 나무진액과 같은 성질이 고약한 놈들은 도장면의 손상을 일으킬 수 있기때문에 빠른제거가 필요한데요.
물론 랩핑필름으로 루프스킨을 하더라도 이러한 부분에서는 보호가 가능하지만 더 두께감이 있는 PPF는 보호의 역할이 첫번째이기 때문에 그러한 문제들은 물론 스크래치에도 보다 더 강하기 때문에 천장을 보호하는데 있어서 더욱 더 탁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쓰이는 투명이라면 컬러감있는 루프스킨의 모습을 보여줄순없겠지만 이렇게 클리프디자인에서 출시된 블랙컬러의 PPF라면 세련미와 더불어 스포티함을 가질 수 있음은 물론 보호의 역할까지 더 충실히 할 수 있기때문에 1석2조의 작업이라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뛰어난 광택도 또한 선택에 있어서 한 몫을하게 되구요.
그와더불어 깔끔한 마감처리가 가능한 EXA의 시공력이 뒷받침되니 이렇게 완성도 높은 대구 블랙 PPF 루프스킨이 완성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이 작업에 있어서 랩핑필름이라는 소재의 한정적인 부분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이렇게 컬러 PPF를 통해 적용할 수 있어 소재의 선택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차를 활용하시는 환경이라던지 기타요건에 맞춰 어떠한 선택이든 퀄리티 높은 시공이 가능하니 루프스킨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EXA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