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전 국산 및 수입차량 (슈퍼카) 카오디오 튜닝
전문숍 “Real Car Audio”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전 세계적으로 작업 이력이 없는 차량이며, 구글링을 해봐도
해외에 이력이 없습니다.
간혹 같은 차량에 카오디오 작업을 한 차량이 몇 대 있지만
이렇게 풀 작업을 한 차량은 최초일겁니다 오랜 시간이 걸렸고
즐거운 마음으로 차주와 열정을 투자해 완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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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애스턴마틴 밴티지!
하이엔드 시스템 풀인스톨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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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렐사의 하이브리드 4인치 미드우퍼를 장착해 줍니다
도어 특성상 6.5 인치 미드우퍼가 장착될 수가 없기 때문에
4인치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인 “MW4” 제품입니다
모렐은 대구경 코일을 사용하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6.5 인치보다 훨씬 더 강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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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카 특성상 배기음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리어 부분까지
스피커를 장착해 줍니다 모렐 하이브리드 2웨이 제품으로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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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카오디오 배터리로
생산된 옵티마 옐로우탑을 장착합니다 또한, 전기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전원 선으로는 오디오플러스사의 0게이지를 사용
플러스와, 마이너스 단자에서 각각 작업하였습니다
#옵티마옐로우탑#옵티마매터리
FRP 작업을 통해 완성된 서브우퍼 박스입니다 본 제품은
시어스사의 퍼포먼스 미드우퍼를 사용하여 보다 빠른 우퍼의
스피드감을 얻고자 추가로 작업하였습니다
앰프랙 작업 시 차량에 손상을 주지 않고 작업을 하기 위해
두꺼운 자작나무 15T 두 장을 레진 작업을 통해 고정해 줍니다
방음지 위에 레진으로 고정하였기 때문에 웬만해선
움직이지 않습니다 다만 방음지를 띠고자 하면 쉽게 제거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앰프랙을 작업하기 위해 하판을
튼튼하게 고정해 줍니다
서브우퍼 박스는 차량 트렁크 높이에 맞춰야 했기 때문에
기본적인 체적을 맞춰 위와 같은 모양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서브우퍼의 공진 음울 최대한 줄이기 위해 조립 전
폴리머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레자 원단으로 마감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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앰프를 배치하고 마무리 작업을 하기 위해
마감판 작업을 진행합니다 비스듬한 경사와 각도를 생각해
상판 마감판은 레진 작업을 통해 마무리합니다
차량에 장착되는 제품은 어비스사의 젤로스 베르디 2기!
어비스 MFA5 EVO 제품이 되겠습니다 ^^
#어비스베르디#젤로스베르디#베르디#어비스MFA5EVO
보다 좋은 스테이지를 만들기 위해 센터 스피커도 장착합니다
마감판 중간은 알칸타라 원단으로 작업하고 최후 상판은
레자 원단을 사용하여 작업하였습니다
우선 조립 완료 후 완성된 앰프랙입니다
아직 끝난 게 아니지만 대략 이런 모습이 나오네요 ^^
너무 멋지죠?
최후 마감판으로 강화유리를 올려 장식을 마무리합니다
은은한 LED로 화룡점정을 찍어줍니다
정말 근사한 앰프랙이 나왔네요
끝으로 안드로이드 올인원을 장착하기 위해
순정 모니터를 탈거한뒤 레진 작업으로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사진에 잘 보이진 않지만 후방카메라와 블랙박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추가하였고
낮은 슈퍼카의 특성상 후방카메라 영상을 통해 룸미러에 표시
범퍼 쪽에 부착된 후방카메라는 안드로이드 올인원을 통해
표시가 됩니다 즉 2개의 후방카메라가 있는 셈이죠
헬릭스 울트라 프로세서를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기어판넬을 가공하여 헬릭스 디렉터를 매립하였습니다
끝으로 모든 작업이 완성된 사진 올려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합니다
사진을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미드우퍼는 조수석과 운전석 뒤쪽에
위치합니다 ^^ 모렐 38주년 2웨이가 이렇게 장착되어 있다는 점!
그간 오랜 기간 동안 작업했던 애스턴마틴 밴티지 S 차량 짧은 글로
올려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