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차하다가 생길 수 있는 쓸림 상처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이웃 님들도 한 번씩 자동차를 운행하다가 이렇게 기둥 몰딩이나 타 자동차에 의해 쓸림 상처가 생긴 적이 있을 수 있을 텐데요
오늘은 이런 상처가 생겼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와 저희 오닉스 코리아에서 쓸림 상처가 난 차량이 입고되었을 때
어떻게 복원해 드리는지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의 도장면 단면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가장 상위층 클리어 코트에 손상은 100% 상처 전 상태로 복원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베이스코트까지 손상된 부분들은 도색으로 하여 부분도 색 시공을 하거나 판 별로 전체 시공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유관으로 보아 끌리어 층과 베이 사층까지만 손상된 건지 아니면 프라이머 코트까지 손상이 된 건지 구분하는 것이 바로 능력이라고 보시 면 됩니다.
이번 차량은 프라이머 코트까지 손상된 부분이 일부 있고 부분 광택으로 80~90% 이상 복원할 수 있는 차량이어서 도색작업을 하지 않고
광택으로 처리하기로 했습니다.
실내에 광택 분진가루가 유입되지 않도록 커버링 해주었고요
아산 광택 전문점답게 프리미엄 듀얼 수성 광택으로 최대한 복원을 진행했습니다.
이보다 더욱 심한 차량들도 수없이 복원해봤던 기술로!
완벽하게 복원해드렸습니다.
완전히 사고 전 상태로 돼 돌아가 갔습니다.
도색비용보다 더 저렴하게 그리고 중요한 것은 보수도장의 경우 처음 시공되어 있는 신차 도장보다 품질이 떨어질 수 있으니
도색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부분별로 광택도 가능한 오닉스 코리아에 상세한 시공과정을 설명 받고 부분 광택이나 전체 광택 시공 받으세요
더 많은 시공자료와 시공 후기들은 www.onyxkorea.com
시공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