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 /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 대전

[ 아우디 A6 C7 ]

BOSE 사운드에

무스웨이 D8 앰프 장착

메인유닛 : BOSE 12CH

DSP : 무스웨이 D8

ETC : 아우디 전용 하네스


안녕하세요.

대전 무스웨이 프리미엄샵 유토피아카오디오 입니다.

어우~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다 보니 겉옷이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정말 더웠던 여름이 이렇게 지나가 버리네요 ㅎ

그만큼 시간이 빨리 흐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아우디 C7의 단종 직전 모델의 A6 차량입니다.

50 TFSI 차량으로 3.0 슈퍼차저 엔진이 탑재된 차량이죠.

스포츠 모델로 보스 오디오 시스템이 탑재된 차입니다.

#대전카오디오

#세종카오디오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12채널로 된 보스 오디오 이지만, 소리가 정말 둔탁하고 별루입니다.

3WAY 구성인데도 중고역의 음분리가 거의 안되도 있고, 전달력도 많이 떨어집니다.

서브우퍼의 존재감도 없구요!

영 별루입니다!!

#천안카오디오

#청주카오디오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이제 이 차량에 무스웨이 DSP 앰프 D8 을 시공해 보겠습니다.

사실 이 차량은 유토피아카오디오의 새로운 데모차량입니다.

잠깐 동안이지만, 이 차량을 통해서 고객들의 비교청음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래서 Before & After 를 구현할 수 있는 셀렉터까지 장착할 예정입니다.

#학하동카오디오

#유성카오디오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아우디 A6 차량의 보스 앰프는 트렁크에 위치해 있습니다.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바로 여기입니다.

포르쉐와 동일한 구성이네요.

순정 사운드는 정말 실망입니다 ㅠㅠ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아우디 전용 배선을 사용해 훼손없이 시공을 준비중입니다.

유후~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무스웨이 앰프 본체와 청음용 셀렉터 본체를 잘 고정해 줍니다.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장착은 비교적 간단하게 완료됩니다.

이제는 대망의 세팅을 앞두고 있네요.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전용 세팅 툴을 사용해 아우디 차량의 오디오 정보를 모두 수집중에 있습니다.

버킷시트다 보니 마이크 거치가 조금 허접해졌네요 ㅎㅎ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꼼꼼하게 그리고 정밀하게 음세팅을 진행합니다.

존재가 없었던 중역과 서브우퍼의 운동 능력을 많이 이끌어 냈습니다.

#대전무스웨이

#무스웨이대전점

∇∇∇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ΔΔΔ 위의 링크를 누르면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ΔΔΔ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와우! 이제서야 부족한 아우디의 보스오디오가 빛을 발하는 순간입니다.

듬성한 사운드 밸런스와 밀도감이 이제 균형을 이루게 되었고, 중고역의 화사함이 증가하자

훨씬 듣기 좋은 사운드가 만들어 졌습니다.

우퍼의 성능을 한껏 올려서 풍성한 베이스가 만들어 졌네요.

지금까지 #대전유토피아카오디오 였습니다.

#유토피아카오디오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
[ 아우디 A6 C7 ] 보스 오디오에 무스웨이 DSP 앰프가 필요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