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안 유쉴드 본사 토끼아빠 입니다.
오늘의 시공은 대개의 경우
유리 파손이나
본넷 및 앞범퍼의 손상 등을
경험하신 이 후에야
그 필요성을 크게 인지하시어
작업하게 되는 경우가 부지기수이죠.
입고된 BMW 5시리즈 고객님께선
앞범퍼의 훼손으로 인해
범퍼의 수리 이후 작업이 진행 되었으며
앞범퍼 뿐만 아닌 본넷과 전면의 유리 등
타 부위와 달리 파손 및 손상의 위험에
고스란히 노출된 전면부 전체를 보호하고자
천안 유쉴드 본사 기술팀에
본넷과 앞범퍼, 헤드라이트 PPF 와
전면 글래스의 윈드쉴드 작업을 요청주셨습니다.
BMW 5시리즈
▶ 앞범퍼, 본넷, 라이트, 범퍼 하이그로시 PPF
: 유쉴드 스킨프로 60P-S
▶ 윈드쉴드
: 엑소쉴드
자동차의 전면부 보호는 중요합니다.
이유라면 무척 단순하죠.
자동차는 앞을 향해 빠르게 달리기 때문입니다.
100km/h 를 넘나드는 빠른 속도로 주행시
도로에는 수없이 많은 위험물들이 산재해있고
이러한 위험물들은 크던 작든 언제고 내 차를 가격
훼손, 나아가 파손을 발생시킬 가능성이 농후하죠.
아니, 사실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무조건 입니다.
해서 그 손상의 수준이 돌빵 정도라면야
그나마 다행이겠지만
때로는 앞범퍼 및 헤드라이트, 본넷 등을
파괴할수 있는 수준의 위험물들도
얼마든지 도로엔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차량을 아끼지 않으신다면
오늘 리뷰드리는 PPF, 윈드쉴드는
아무런 필요가 없으시겠지만
때로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주행 중 글래스든 도장이든
훼손 및 파손을 경험하신 분들께선
그 불쾌한 기억과 애마의 손상에 대한
스트레스를 지극히 잘 알고계시기에
오늘과 같이
최소한의 안전 장치로 PPF, 윈드쉴드 등
보호를 위한 시공을 선택하시곤 하죠.
전면부의 도장면 보호를 위해 시공된 제품은
유쉴드 스킨프로 60P-S 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이라크, 사우디 등등
이미 수십의 국가에서 최상위급으로
판매 및 시공되고 있는
유쉴드의 최고 등급 PPF 이며
바디색이 화이트인 경우 특히
PPF 시공 이후에 마감 라인이 노출되면
라인을 따라 오염이 누적되어 추후
보기 싫은 비주얼이 될 수 있기에
꼼꼼하고 세심한 시공을 위해 많은 분들이
토끼아빠와 유쉴드 본사 기술팀에
PPF 작업을 요청주시곤 하지요.
유쉴드 기술팀 (DRC) 은
썬팅, PPF, 랩핑, 윈드쉴드 등
15년, 시공 대수 20,000대 이상
베테랑들로 오로지
완전한 결과물을 지향합니다.
자, 다음은 윈드쉴드인데
천안 유쉴드 본사에서 시공이 가능한
3가지의 윈드쉴드 중 오늘 BMW 5시리즈는
최상급인 엑소쉴드 윈드쉴드가 시공되었으며
사실상 최상급 품질을 갖는
엑소쉴드가 시공사례가 가장 많은 편입니다.
이유라면 여타 필름에 비해 압도적 수준으로
충격에 대한 억제력이 강하며
무엇보다 이미 토끼아빠에 의해 검증된
내구도를 갖기 때문 입니다.
보이지 않는 세상에서 가장 선명한 보호막
PPF 와 더불어 훗날 신차의 출고시
필수적인 시공 품목이 될 윈드쉴드.
마지막으로,
PPF 및 윈드쉴드는 신차때 시공되는 것이
가장 좋을뿐 사실상 정해진 시기는 없습니다.
신차 때 시공하신다면 물론 도장 및 글래스를
신차 컨디션으로 오래토록 유지하게 될 것이며
출고된지 1년 후라면
딱 1년 만큼의 세월의 흔적만을 남기고
이후로 오랜 시간 주행되는동안
추가적인 손상, 훼손, 파손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게 되죠.
그러므로 PPF 및 윈드쉴드의 시공 적정 시기는
바로 지금!
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언제든, 무엇이든 작업과 관련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편히 유선 연락, 혹은 카톡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