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사운드프루프 입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더위 지고 있어서 그런지….
크레파스 냄새 제거 문의가 더욱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부산, 울산, 경남에 계신 분들이라면 저희 숍 접근성에 문제가 없지만,.,.
타 지역에 계신 분들의 접근성에 있어서는 매우 아쉬는 부분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카사운드프루프를 믿고 멀리서 탁송이나 방문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포스팅해 드릴 차량은 벤츠 S 클래스 W221입니다!
크레파스 냄새를 피해 갈 수 없는 차량이죠!!
그냥 무조건 100% 냄새가 나는 차량입니다….
W221 뒤 좌석입니다! 순정 방음재가 안 보이죠?
차주님께서 뒤 좌석은 다른 곳에서 방음재만 제거를 하셨습니다!
하지만 순정 방음재가 제거된 만큼 추가로 방음이 진행되었어야 됐지만
아무런 방음이 안 되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만큼 소음이 많이 유입이 되었겠죠!
상담하실 때 차주분께서도 방음 부분의 아쉬움을 얘기하셨습니다
그 아쉬운 부분은 카사운드프루프에서 말끔히 해결해 드리면 되겠죠^^
방음 스타트~~
방은 전에 먼지나 이물질들은 모두 청소 후에~
알루미늄 매트로 부분 포인트 시공을 진행합니다.
알루미늄 함량이 높은 매트의 성능은 완성 수입차 회사에서도 적극 활용할 만큼
효과는 검증되어 있는 소재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최대한으로 활용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알루미늄 함량이 더 두꺼우면 효과는 그만큼 좋겠지만
시공을 하는 작업자 입장에서는 최악의 소재이기도 하죠 ㅠㅠ
늘어남이 없기에 차량 하부 굴곡에 따라! 실딩하는게 여간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효과는 엄청나죠^^
그래서 저희 카사운드프루프는
알루미늄 매트를 적극 최대한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점!!
꼭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알루미늄 매트 포인트 시공이 끝난 후에는
보통으로 많이 쓰이는 부틸 매트로~전체 시공이 진행됩니다
부틸매트는 알루미늄 함량이 조금 낮은 매트이지만~
유연성이 있는 매트이기에~~
차량의 굴곡에 따라 원활한 실딩이 가능한 소재입니다!
그 외의 장점으로는
비닐 코팅이 되어있어~ 신슐레이터 융착에도 문제없이 대응이 되는 소재입니다!
다방면으로~ 좋은 소재인 건 확실하죠!!
매트 시공이 끝난 후에는 신슐레이터 시공 빠질 수 없겠죠!!
신슐레이터의 소재는 조금만 검색해 봐도!
그 성능은 검증이 된 소재입니다
카사운드프루는
차량 전용 신슐레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순정 완성차 회서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3M 정품 신슐레이터를
3M 본사로부터 공급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겹으로는 순정 방음재를 따라갈 수는 없습니다!
그러니 그만큼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한 겹 더 시공을 해줍니다!
이렇게 되면
알루미늄매트+부틸매트+신슐레이터+신슐레이터!
총 4중 시공이 되는 거겠죠^^
이 정도로 방음은 해야! 순정 방음재를 대신할 수 있을 겁니다!!
혹은 더 조용해지겠죠^^
시트 조립을 진행하면서,,,
소소하게 비어있는 부분들까지 모두 신슐레이터로 보강 후 조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런 사소한 곳에서 생각보다 큰 소음이 유입이 되거든요^^
저런 부분까지 빠지지 않고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뒤 좌석 모든 시공이 마무리되고 최종 조립 후에는
순정과 동일한 모습이죠!!
이번에 입고된 W221 뒤 좌석은 순정 방음재를 제거를 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냄새가 전혀 사라지지 않은 상황!
네네 네네 네네!!!!!!!
대시보드 제거 작업은 안 하셨더라고요! ᅲ
마지막으로! 대시보드! 제거만 하시면 됩니다!
크레파스 냄새의 주원인인 소재가 크렉이 가있죠!ㅠㅠ
손가락으로 살짝만 힘을 줘도 그냥 톡!! 톡!! 톡!! 부러집니다!
완전히 삭고 썩고~ 냄새가 나는 상황입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아랫부분입니다
이 차량은 기름기가 살아있으면서 썩은 상태!!!
냄새는 너무 무 무~~ 역합니다.
대시보드에 적용되어 있는 방음재와 부직포 등 냄새나는 것 들은 모두 제거했습니다!
모두 썩어 부러지고 있죠!!
크레파스 냄새의 주원인인!! 저 회색의 고무와 바로 붙어있는
스펀지의 색깔이 보이시죠!!
네!! 크레파스 냄새의 주원인인 소재에 –>> 스펀지가 오염이 되어!
노란색으로 변질되어 있습니다
아직 오염이 되지 않는 부분은 회색의 빛을 띄고 있습니다!
저 부분은 크레파스 냄새가 나질 않습니다!!
그냥 오래된 쿰쿰한 냄새가 날 뿐이죠~
스펀지가 크레파스 냄새의 원인지는 절대 절대 아니라는 점… 꼭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진짜 크레파스 냄새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제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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냄새를 유발하는 소재들은 모두 제거해 주고요~
제거된 방음재를 대신할 방음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엔진으로부터의 진동을 억제시켜줄 매트 시공이 선행되고요
순정 방음재가 제거된 빈 곳은 신슐레이터로 보충해 주었습니다!
사진으로 모든 곳을 보여드릴 수 없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그 외에 방음 영역으로는 영업상 비밀이라!
공개를 하지 않는 부분도 있죠^^ 순정보다 더 조용해집니다!!
탈거된 크러쉬패드도 방진, 방음 진행해 줍니다!
공조기 관의 울림이나 소음 개선의 큰 효과가 있습니다
크러쉬패드 조립 후에~
추가로 대시보드 방음이 진행됩니다!
불필요한 빈 공간에 신슐레이터를 보충함으로써
엔진 소음이 대시보드를 타고 넘어오는 것을 방지해 주는 공법이죠!
모든 작업이 끝난 후에는 그전과 동일한 모습이죠~~
에러코드 하나 없이 그전과 100% 동일한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에러코드 확인~ 시운전 등등 모든 것을 마치고
피톤치드 연막소독으로 마무리해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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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파스 냄새 제거로 방문해 주시지만….
그보다 더욱더 신경 써드리는 부분은 방음이라는 점…^^
카사운드프루프가 냄새도 방음도 모두 해결해 드리고 있으니~
크레파스 냄새 때문에 고민 중이시라면
언제든 편하게 방문 또는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며,
벤츠S W221 크레파스 냄새 제거와 방음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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