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내장재가 맘에 안드시나요??
혹은 컬러가 질리셨나요?
노티나는 우드,
지문과 스크레치와 먼지에 취약한 하이그로시
변화주고 싶으시죠?!
고급스러움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해결책이 있죠!
바로 차량 내부 내장재 컬러 변경 랩핑입니다
참 많은 고객분들께서 방문하셔서 시공받는
오늘 소개할 튜닝!!
시작합니다
BMW G30 5시리즈 530i
(6GT도 동일합니다)
입고된 작업 받을 차량입니다
비엠계의 베스트셀러 가장 많이 팔리는 1위 모델
오시리즈이죠
곧 LCI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지만
여전히 대국민 사랑을 받는 인기 1위 차종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인기가 많은 친구이지만은
많은 오너분들이 불편해하시고
보기 힘들어하시는 구간들이 있죠
나는 맘에 들지 않는다!!
나는 이 부분들 전부 바꾸고 싶다!!
라고 말씀들 하십니다
취향 차이가 분명, 확실합니다
어느 분들은 난 우드가 좋다
난 하이그로시가 좋다 하시는데요
또 어떤 분들은 둘다 싫다 하십니다 ㅎㅎ
이번 고객님의 차량
우드와 하이그로시 모두 없애달라 요청하셨습니다
하나씩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변경 되기 전 순정을 살펴봅시다
왼쪽 송풍구 쪽으로 총 3개입니다
맨 위 우드 1파츠
밑으로 하이그로시 2파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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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쉬보드쪽을 보면
맨 위에 아주 큰 우드 1파츠가 보이구요
맨 오른쪽에 송풍구 몰딩,
그 밑으로 중앙 송풍구와 공조기 몰딩
총 3개의 하이그로시가 확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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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봉 주변입니다
서랍뚜껑과 그 위에 하나 더 있는 파츠와
기어봉 오른쪽으로 위치한 파츠 해서
총 3개의 우드가 확인되구요
기어봉 바로 밑으로 하이그로시 1개 있습니다
뒷좌석에 앉으면 보이는
뒷좌석 전용 송풍구와 공조기 몰딩
여기에 하이그로시 2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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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마지막으로
도어 4개에 각각 있는 우드 파츠 4개!!
이렇게 총 17개입니다
우드 9개, 하이그로시 8개 인 것이죠
작업은 어떻게, 어떤 재료로 이루어지는걸까??
탈거를 할 수 있는 파츠는
모두 정석대로 안전하게 탈거해줍니다
그리고 필름을 붙여 작업하기 전 까지
모두 분해합니다
그러면 최종적으로 사진처럼 이렇게 셋팅이 됩니다
도어에 있는 우드 4개 몰딩은 탈거하려면
도어트림 뒤에 녹여서 붙여진 플라스틱 리벳을
일일히 다 갈아내어 탈거해야하기 때문에
탈거 없이 진행합니다
고객님 차량 튜닝에 사용될 필름입니다
미국 정품 자동차 전용 카스킨 최고등급 필름
3M1080 필름입니다
실내에 랩핑을 할 경우에는
에이버리슈프림 보다 3M1080을 쓰는게 더 좋습니다
필름이 슈프림 대비 좀 더 딱딱하고 접착력이 좋아서
시공을 할 때에는 에이버리슈프림 대비
난이도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저희 전문가들 입장에서는 아무 문제가 되지 않으며
내구성이 좋아 실내 작업에 아주 안성맞춤입니다
내부 작업시 내구성 10년은 거뜬하구요
나중에 제거시에는 열줘서 잘 뜯어주면
본드 접착제 남지 않게 깔끔하게 제거됩니다
최고등급의 필름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유광 검정인 하이그로시 부분에는
반무광 카본 블랙 컬러로 시공이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나무 우드 부분에는
무광 매트릭스 블랙 컬러가 사용될겁니다
시공이 완료되었다 하니, 자세히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먼저 만나볼 부위는
맨 처음 보여드렸던
왼쪽 송풍구와 라이트 컨트롤러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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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윗부분 우드는 사라지고
매트릭스 블랙의 고급스러운 패턴으로 바뀌었습니다
육각 벌집무늬 구조의 패턴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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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풍구와 라이트 컨트롤러 몰딩
카본으로 멋지게 탈바꿈되었습니다
자세히 한번 봐보세요
순정보다 더 순정처럼
이게 필름 작업한게 맞나 싶을 정도로
정교하고 섬세하게 작업되어 있습니다
지삼공 오시리즈 전국 첫번째로 이와 같은 작업한 차량 작업도
제가 이렇게 동일하게 진행했었습니다
지금 이 차량 하이그로시 부분 카본을 유행시킨 장본인이죠
그러니 최고 퀄리티라는 타이틀은 절대로 빠질 수 없지요
이 차량 전세계적으로 저보다 많이 하신분 없을겁니다
몇백대를 했는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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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데쉬보드 센터페시아 가장 큰 부위로 넘어옵니다
두가지 컬러의 조화가 기가 막힌 구간이죠
멀리서 보면 잘 모르실테니
줌 땡겨봅시다 ㅋ
맨 우측 송풍구 몰딩!!
WRAPPING 이라고 말하기 전까진
절대 작업을 하였다고 볼 수 없을만큼의
하이하이하이퀄리티입니다
오죽했으면 고객님께서
나 분명 정말 큰 시공 했는데 사장님이 너무 깨끗하게 해주셔서 한 티가 안나네요…
라고 하셨다는….ㅎㅎㅎ
육각 무늬 너무나 고급스러운 매트릭스!!
요즘 대세죠 대세
순정틱하다는 표현 아무데나 갖다 붙일 수 없죠
이럴때 씁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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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 송풍구와 그 밑 공조기 몰딩
보통 대부분 업체들은
여기 공조기 부분은 제대로 시공을 못하더라구요
안하는 곳도 많아요
저희는 첫 전국 1호차부터를 시공을 했던터라
그저 당연하게 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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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하고 깔끔하다는 표현
딱 어울리는 단어 선정인듯 합니다
정말 실물 보시면
이게 진짜 래핑이야?? 도색한거 아닌가? 할 정도의
어마무시한 퀄리티를 만나시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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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하단으로 내려와서 기어봉 쪽입니다
기어봉 밑으로 하이그로시로 되어 있던 부분
카본으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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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잡을곳 있을까요..?
주차 파킹 브레이크 밑 안까지 랩 해드리는 센스
반들이니깐 당연한건가요??ㅎ
그리고 눈치채신분들 이미 있으시겠지만
카본의 경우 카본 결이 2시에서 7시 방향으로 내려오는걸
반드시 지켜서 시공해줘야 합니다
기본 규칙이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시공하는 모든 파츠 카본 방향이 동일합니다
//////이렇단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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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기어봉 오른쪽 부분과
뚜껑, 그리고 그 윗 파츠입니다
우드로 이루어져있었죠
이제는 MATRIX BLACK컬러로 바뀌어
노티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습니다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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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 도색한것과 다름 없지요
제 손에 이루어지는 랩 작업은
제 영혼을 갈아 넣어 작업하기에
이런 결과물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명이 하는게 아닌 오직 저 혼자만 하기에
처음부터 끝까지 결과물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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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랍을 열어도
결코 뭔가 튜닝했다는 티가 안납니다
그저 원래 이랬던것처럼 자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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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좌석을 위한 송풍구와
공조기 주변 몰딩부 입니다
역시는 역시죠??
이 부분도 안된다면서 빼고 하는곳 많더라구요
할거면 다해야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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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마지막인
도어캐취 부분을 감싸고 있는 도어트림 몰딩입니다
우드가 굉장히 눈에 크게 보이던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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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다시피 멋지게 바뀌었지요
이 부분은 스킨식으로 진행되기에
작업자의 스킬이 그대로 묻어나오는 곳이죠
말그대로 형편 없는 실력으로 시공했다가는
티가 바로 크게 나는 부분입니다
저희는 일단 스킨식 시공시에는
굉장히 날카롭고 예리한 의료기구!
수술용 메스를 사용하여 아주 정교하게 컷팅하고 있습니다
상처 하나 없이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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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드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우드만을 하러 오시기도 합니다
지금 이 차는 하이그로시 부분을 카본, 우드를 매트릭스 블랙으로 하고 있지만
우드 부분만 하시면서 카본으로 하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혹은 우드를 카본, 하이그로시를 매트릭스로 거꾸로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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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하고 하이퀄리티한 작업의 결과물
이렇게 시공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이미 저희가 이 분야에서는 최고인걸 아시고
몇번이고 몇대고 연속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내장재 변화 시도 해보시려는 분들!!
편하게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