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가 타고 있는 차량은 마음에 쏙 드는데
어디 한군데 꼭 스트레스를 주는 부분이
하나씩은 반드시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저희를 찾아주셔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에 대한 변경 튜닝을 받는 분들이
엄청 많이 계십니다^^
그 중 대표적인것 중 한가지!
바로 실내 랩핑 되겠습니다
내부 내장재의 컬러 또는 재질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계신 오너분들께서
짧은 시간 내에 완벽한 만족을 받고 가시는 튠
오늘은 그에 대한 포스팅 되겠습니다
1. 벤츠 W213 E클래스
먼저 보여드리는 차량입니다
오늘은 총 2대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첫번째는 정말 자주 입고되는 차량 중 하나죠
E-CLASS 입니다
C클 계열과 더불어 센터페시아에 필름을 입히기 위해
정말 자주 입고되는 모델입니다
대부분의 차량 센터페시아가
하이그로시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센터페시아 하이그로시! 어떤 상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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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는 바와 같이… 센터를 크게 차지하고 있는
U자 모양의 내장재 패널은
하이그로시 재질로 인한
스크레치 / 먼지 / 지문 등으로
이미 상태가 말이 아닐 만큼 많이 훼손이 된 상황입니다
딱 사진으로만 보아도
이미 엄청나게 많은 스크레치들이 한눈에 들어올겁니다
순정과도 같은 깔끔하고 우수한 퀄리티를 위한 반드시 이루어지는 탈거 작업
두개의 파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름을 입혀주기 위해 탈거 / 분해를 했습니다
탈지재를 사용하여 깨끗하게 닦아내준 다음
오너분께서 원하시는 필름으로 입혀줄 수 있게
단단히, 꼼꼼히 준비를 해줍니다
참고로 탈거를 하여 시공을 해주어야지만
순정 그대로의 파츠와도 같은 우수한 마감이 가능합니다
안쪽으로 필름을 말아 넣어 작업이 가능하기에
추후 들뜨는 현상이 매우 적습니다
내장재 WRAPPING에 있어 가장 최고의 아이템!
3M 2080 최고등급 필름의 사용은 당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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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너분께서 고르신 컬러는
브러쉬 블랙 메탈릭 입니다
BENZ 오너분들 사이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컬러이죠
메탈 계열의 브러쉬 필름으로
실버와 블랙 두가지 타입 중 블랙을 더 많이 선호하십니다
당연히 내장재 래핑에 있어 가장 좋은 재료인
3M2080 필름이 사용됩니다
내구성은 내장재에 사용되었을때
5년~10년 사이는 거뜬한 필름으로
붙어있는동안 파츠를 잘 보호하고
추후 질려서 제거를 할 때에는 본드 남는것 없이,
변색 일으키는 것 없이 깔끔하게 제거되어
완벽 복원이 가능합니다
완성 후의 모습은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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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하게 탈바꿈된 U자 패널과 서랍 뚜껑!
위에 유광 헥사곤 재질의 내장재와도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일단 빛빠짐이 시작되버린 유광 검정의
더러운 느낌이 확 사라졌기에!
지금 보시는것과 같이 깨끗하고 새것같은 이미지가
짜잔 하고 오너를 반기듯 촥 펼쳐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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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러쉬 계열은 메탈 느낌이라 했죠?
반무광의 쇠 재질 같은 느낌을 주는 컬러이다보니
그 고급스러움은 말로 못할 만큼 우아합니다
특히나 이 블랙은 벤츠 차량에 너무나 잘 어울리기에
정말 이 차량을 위해 나온 색이라 해도
인정을 아니할래야 아니할 수 없을 정도로 찰떡 궁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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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으로 만졌을때 뭔가 엄청 차가울것 같은 느낌을 주죠?
실상은 그렇진 않지만 ㅎㅎ
정말 럭셔리함을 궁극의 수치로
최대치까지 끌어올려 주는 힘이 있습니다
손으로 아무리 만져도 지문 묻지도 않고
스크레치가 잘 나지도 않으며
먼지가 쌓여도 크게 티가 안나죠
스트레스로부터 완벽 해방 되는 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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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랍 뚜껑의 경우에도
완벽 분해하여 안쪽까지 필름을 말아 마감하기에
지금 보시는것처럼 도색 또는 수전사를 한것마냥
너무나 깔끔한 마감을 보여주게 됩니다
안쪽까지 깨끗하게 순정틱한 시공이 된거죠
C / GLC / GLE 등의 차량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작업 됩니다
원하시는 컬러 고르셔서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세요!
2. BMW F06 6시리즈 그란쿠페
두번째로 보여드릴 차량입니다
지금 나오는 G바디 8시리즈 이전
그 위치를 차지하고 있던 F바디 6 그란쿠페 차량입니다
노후되어 보이는 우드를 없애기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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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의 경우 내장재가 총 8개로 나뉘어집니다
그 8개가 모두 올드한 프린팅 우드로 되어 있죠
대부분 오너분들께서 하이그로시와 함께
없애버리고 싶어 하시는 재질이 우드 입니다
1. 좌측 송풍구 패널
2. 모니터 하단 중앙 송풍구 패널
3. 기어 하단 패널 위로 보이는 서랍 뚜껑
4. 기어 하단 전체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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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6 / 7 / 8. 도어 4곳에 위치한 스위치 하단 몰딩
이렇게 총 8개 되겠습니다
이 차량은 도어 몰딩 탈거 난이도가 높습니다
대부분의 BMW 차량들의 내장재 파츠들은
탈거시에 큰 힘 들이지 않고
키 타입으로 당기면 빠지는 구조가 대부분 이라면
이 차량의 도어트림에 붙어 있는 4개의 파츠는
도어트림을 탈거하고 뒷쪽 모든 피스와
각종 보조 부착물들을 탈거 / 분해 해야지만
지금 사진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모두 탈거가 됩니다
시간이 꽤나 걸리는 작업이 되겠죠?
역시나 BMW에 가장 잘 어울리는
카본 블랙 컬러를 고르신 오너분!
BMW 차량에 있어서
1순위로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예상 외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카본 블랙 입니다
반무광의 고급스러운 CARBON 패턴은
이 차량의 품격을 더욱 더 높게 끌여올려주는데 있어서
그 몫을 매우 톡톡히 합니다
3M2080 카본은 아주 두껍고 쫀쫀하기에
작업 후 보호 능력에 있어서도 굉장히 탁월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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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올드해 보이던 느낌은
차량 내로 타기 직전부터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나 섹시하게 바뀌어 버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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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우중충하던 노란 나무 무늬는?
이제 없습니다! 더 이상 보지 않아도 됩니다
너무도 깔끔하게 바뀌어버린 카본 패턴으로
눈을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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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본 결의 일그러짐따윈 없습니다
결의 방향도 아주 정확하게 떨어집니다
이렇게 무늬가 존재하는 필름으로의 작업은
늘어나지 않게, 일그러짐 없이
프린팅 한것처럼 시공해주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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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파츠들은 결이 2시에서 7시 방향으로 내려오도록
전부 맞추어 작업 해주고 있습니다
CARBON을 사용할 때 지켜야하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죠
방향을 맞추는 것에 대한 신경을 쓰지 않은 작업은..
당연히 누가 보아도 이상해 보이기 마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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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거를 하는 이유는 단순히 탈거 하지 않고
그 위에 필름을 붙여 끝부분들을 재단하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완벽한 마감 퀄리티를
마음껏 뽐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냥 스킨으로 한다면 당연히 시간도 단축되고
시공에 임하는 작업자도 편하겠죠
그러나 그런 편하고자 하는 방식의 튜닝법은
웬만하면 저는 피하고 보는지라
시간이 오래 걸리든, 작업할 일거리가 많이 늘어나든
저는 최고치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시공법을 좋아합니다
그러므로! 이런 멋진 작품같은 결과가 태어나게 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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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정이 이렇게 나오는것 같다!
라는 느낌이 확실하게 들어야
작업이 잘된 것입니다
G30 5시리즈가 정말 많이 들어오는데
오너분들께서 마지막에 결과물 확인하시면서
자주 하시는 말씀이 딱 그겁니다
원래 이렇게 나오는 차라 해도 믿겠습니다
라구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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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서랍 뚜껑을 열었을 때에도
깨끗한 시공법으로 인한 완벽한 마감은
바로 확인 가능하답니다
신경을 많이 써서 작업하면
이런 퍼펙트한 하이퀄리티는 당연히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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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렵게 분해, 탈거하여 작업한 다음 다시 장착해준
도어트림 몰딩입니다
왜 탈거를 해서 했는지가,
그 이유가!!
여기서 바로 극명하게 들어납니다
저 하나를 랩 해주기 위해 정말 많은 과정이 필요하지만
마지막 결과물을 이렇게 만나보게 된다면
그럴 이유가 충분하다는것을 누구가 느낄 수 있게 됩니다
딱 보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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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고객님께서도 시공이 끝난 후 자세히 살펴보시면서
진작 할걸! 이라고 말씀해 주셨답니다 ㅎㅎㅎ
너무 만족해 주셨고, 그 우수함에 듬뿍 만족해 주셨습니다
저희에게 맡겨진 시공은 최대한의 만족을 이끌기 위해
많은 차별을 두고, 더욱 더 많은 량의 작업과
더욱 더 신경 쓴 시공으로 오너분들에게 선물같은
튜닝을 반드시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 여기까지입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세요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 하루도 축복 받는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