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테슬라 모델Y 썬팅 실력되어야 합니다.
반갑습니다. 팀케이 & 카스페이스 해운대점 이실장입니다.
테슬라는 전반적으로 차량의 유리면적이 크고 굴곡이 심해 썬팅 시공이 어려운 차량 중 하나인데요.
대게 테슬라 시공을 문의하면 꺼려하는 샵들도 많은데 팀케이(카스 해운대점)은 환영입니다.
왜냐구요? 썬팅 시공에 자신있으니깐요!
루마버텍스 900 전면 30% 1열 05% 2열,열선 15%
일론머스크가 설립한 TESLA는 전기 공학자인 니콜라 테슬라의 이름을 따 네이밍을 지었죠.
브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테슬라는 전기차만 전문적으로 만드는 미국 회사로 ‘인수거부’라는 시스템이 없습니다.
무조건 인수, 문제 있으면 “A/S”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별도의 신차검수 스토리는 언급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난이도가 어렵다 보니 열성형을 잘못한 사례 혹은 먼지나 기포가 많은 사례들로 인해 “테슬라 썬팅을 잘하면, 그 샵은 실력 있는 샵”이라는 말까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일반 승용차에 비해 전면 글라스가 넓고 큽니다.
일단 자동차 유리가 넓으면
1.먼지의 유입성 多
2.시공 시간이 오래걸림
3.넓어진 유리만큼 굴곡이 심해 열성형도 까다로움
등의 단점이 있죠.
하지만 이러한 단점들은 시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적 요소와 틴터의 경험과 미케닉만 갖춰져 있으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측면 유리는 여느 수입차에서 많이 볼 수 있듯 프레임리스 글라스 차량입니다.
피코엣지 쉐이빙 시공의 유무가 더욱 도드라지게 결과로 나타날 차량이란 뜻이죠.
쉐이빙 시공은 차량 유리와 필름이 1:1 비율로 알맞게 떨어져야 하며, 유리 자체에는 손상이 생기지 않게 해야 합니다.
말은 쉽지만, 실제로 해보면 쉽지 않죠. 이건 타고난 손기술과 거듭난 연습으로 수준급이상의 실력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저 이실장처럼 말이죠 ㅎㅎ
보통은 전면보다 후면은 좁은게 대부분인데 도특한 디자인만큼이나 후면도 정~~말 넓습니다.
필름 수축 과정도 쉽지 않았지만, 필름 데미지를 최소화 한 퀄리티 시공. 팀케이라면 가능하구요.
아시다 싶이 모델 Y의 경우 2열과 후면은 프라이버시 유리가 적용되어 1열보다 밝은 15% 농도를 선택하였습니다.
PPF(도어손잡이,엣지,충전커버,트렁크리드,라이트,AB필러)
헤드라이트도 무척이나 크고 굴곡진 테슬라 모델 Y.
오너프로 오토재단프로그램을 이용해 한 껏 더 정교하고 깔끔하게 생활보호패키지를 적용해드렸습니다.
전체 PPF까진 아니더라도 생활보호패키지는 출고 전 꼭 시공하세요!
출고
넓은 유리 면적 만큼, 시~~원한 개방감만큼은 일품인 차량입니다. 아무래도 틴터들 입장에서는 힘든 차량은 맞지만 하고 나면 가장 뿌듯한 차량이기도 한데요.
팀케이 & 카스페이스 해운대점은 지금껏 수 많은 테슬라 차량을 시공해왔고, 모두 만족해주셨습니다. 이번 모델Y 차량도 잘하는 샵을 찾고 찾아 방문해주신 케이스 이구요.
언제든 테슬라 썬팅이 궁금하시거나 필요하시다면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