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렘보 CTS-V 6POT 캘리퍼 에어닛뿔 부러짐 수리 오버홀 캘리퍼 도색 작업입니다!
에어닛뿔 풀다가 부러졌다는데 단단히 절어 붙은 모양입니다!
다행히 차주분 해작질 안 하고 부러진 장면 그대로 보냈기에 보링 작업 없이 간단하게 해결합니다!
후벼 파서 삽질하다 해결못해 택배 보내면 오히려 일만 어렵게 만들어 놓은게 됩니다!
간단히 해결 할수 있는 일인데 어렵게 만들어줄 필요가 있나요? 실컷 걸래 만들어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손 안대는게 도와 주시는 겁니다!
브레이크 캘리퍼 에어 닛뿔 모가지 부러지는 사례가 생각보다 흔합니다! 요즘은 순정 캘리퍼도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하므로 염분 제설 염 등의 부식으로 쩔어서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비사분들도 사전 고지 없이 브레이크액 교체하려고 덤비다 덤탱이 쓰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캘리퍼 도색으로 오버홀 작업합니다
흔히들 차량에 붙은 상태로 작업하시는 캘리퍼 야매 도색과는 차별화되는 작업입니다!
분해할 것 전부다 분해해서 작업합니다!
피스톤 구경을 막을 곳 막아서 단도리 해야 합니다!
치구는 각자 알아 만들어서 쓰는 거지 돈 주고 사는 게 아닙니다! 그 정도 일머리 없이 덤비면 까갑한 장면이 됩니다!
기존 도장면 완전 박리 시켜 줍니다! 슬며시 덧칠 덧빵 작업 하는 거 야매 사꾸라 들이나 하는 짓이지 정상적인 재생 공정의 일은 아닙니다!
돈을 받는 만큼 일은 일처럼 해주는 게 프로입니다!
기존 도장면 완전 박리 모래 센딩 이후
초벌 200도 분체 프라이머 도장을 올려 바탕 면 만들어 주고!
수작업 연마 면치 과정으로 한 번 더 다듬어 줍니다!
차량에 붙은 상태의 야매 사꾸라 작업도 잘한다고 전문점이라고 수십만 원씩 받는 마당에 도대체 이러한 작업은 얼마를 받아야 하는가?
그래서 별로 안 하고 싶은 일이고 간 보기 찔러보기 소비자에 일절 대응 안 하는 겁니다!
크롬 실버 분체도장 작업으로 마감합니다!
저희는 잘한다! 만다? 헛소리 짓 꺼리기도 싫고! 오로지 돈을 받는 값어치만큼 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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