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R8 스파이더 차량입니다.
일체형 서스펜션 장착작업으로
차고가 내려간 상태입니다.
자세히 보면
원래 순정 자체가
휀다 안쪽으로 휠이 들어가있는 구조이긴 합니다만
차고를 내리면 그게 더 뚜렷히
느껴지기에 차주입장에선
뭔가 차량이 멍청하게 보일수도 있습니다.
차가 좁아진 느낌도 들고
하체가 부실한 느낌이 들죠.
옆에서 봐도
휠이 들어가있는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앞, 뒤로
휠 옵셋이 차이가 있는데,
앞,뒤 허브스페이 장착작업으로
순정휠이지만 옵셋을 키워
휀다라인에 보기좋게 맞출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팀퍼비드에서 준비한
아우디 R8 스파이더 전용
휠 허브스페이스와 볼트 입니다.
볼트의 경우
롱볼트로 교체해
휠과 허브스페이스가
확실하게 결합될 수 있도록
장착하겠습니다.
프론트 허브스페이스
리어 허브스페이스 입니다.
아우디 R8의 휠을 푼 사진입니다.
프라임 커팅으로 제작된
R8의 순정 프론트 디스크인데
스타일이 있는 멋진 디스크죠.
디스크 홀에 맞춰
허브스페이스를 그대로 장착합니다.
장착 방식은 휠을 장착하기전에
홀에 맞춰 허브스페이스가 먼저 장착되구요.
그 위로 휠을 장착해주면 됩니다.
휠 안쪽으로 허브스페이스가 보이네요.
허브스페이스 덕분에
순정휠도 옵셋을 늘릴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어서 리어 디스크 입니다.
프론트와 동일하게
허브스페이스를 장착해줍니다.
마찬가지로 문제없이
R8휠이 장착되었구요.
아까와달리
측면에서 봐도 휀다라인과 휠이
보기좋게 맞춰졌습니다.
특히 위에서 봤을떄
휠에 그림자가 질 정도로
휀다 안으로 들어가있었는데
지금은 곧바로 휠이 보이네요.
뒤에서 봐도
조금 더 빵빵해진 느낌입니다.
특히 뒤쪽은
네거티브 캠버가 들어가있어서
더 체감이 되죠.
순정 허용범위내에서
허브스페이스를 장착해주면
코너링 안정성과 하체의 안정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R8스파이더의
휠 허브스페이스 장착 작업을 마칩니다!
드레스업 효과도
운동성을 키우는 효과도 살릴 수 있는
허브스페이스 작업입니다!
팀 퍼비드
신주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덕로 67
구주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모라동 727-6
팀퍼비드 블로그에 비밀글로 문의하기
(위 배너 클릭!)
부산배기튜닝 팀퍼비드 카카오톡 문의
(위 배너 클릭!)
부산배기튜닝 팀퍼비드 네이버톡 문의
(위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