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스게러지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차량은 아우디 A7 55tfsi 차량입니다
무슨 시공이 되었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시공 필름: 3M2080 유광 블랙
시공시간: 1박
시공 부위: 프런트 범퍼 그릴, 윈도 라인, 디퓨져 라인, 사이드미러
먼저 시공될 아우디 A7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아우디 차량에 크롬죽이기(딜리트)랩핑을 시공하려고 합니다
다른 차량에 비해서
크롬 파츠들의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반짝이는 크롬들이 보기 싫어하셔서 시공 요청 주셨습니다
첫 번째로 시공할 부위는 윈도우라인 크롬죽이기(딜리트)랩핑입니다
옆라인만 꾸며놓아도
차량이 눈에 띄게 변화하는 걸
느끼실 수 있어서 많이들 찾으십니다
먼저 차량이 입고되면 탈지작업을 시작합니다
고객님께서
샵에 입고시키기 전에 세차를 하고 오셨지만
저희는 눈에 보이지 않는 마감 부위 틈새 구석구석까지
탈지하기 때문에 굳이 세차는 필요 없습니다!
IPA로 꼼꼼하게 탈지 후 두 번째로 마스킹 테이프 작업을 해줍니다
마스킹 테이프의 역할은
불필요한 필름의 접착성을 방지해주고
혹여나 생길 수 있는 칼스크레치또한 방지해 줍니다
윈도우라인 크롬 파츠들에 3M2080 유광 블랙 랩핑지를 부착하여 줍니다
아우디 A7 차량 같은 경우에
다른 차량에 비해 크롬 파츠의 길이가 두 배로 깁니다
다른 업체들은 필름을 아낀다고
절게 선을 만들어 나누어 시공할 수 있지만
이지스게러지는 필름을 아끼지 않고
모든 부위를 한 장으로 깔끔하게 시공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우디 차량은 윈도우라인 크롬죽이기(딜리트)랩핑 시공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고무 안쪽으로 필름을 말아 넣어 시공해야 하는데
아우디 차량들은 고무 틈새가 빡빡하여 말아 넣기가 어렵기에
정교한 커팅으로 크롬들이 보이지 않게
깔끔하게 마무리해 주어야 합니다
무리하게 고무 틈새로 말아 넣게 되면
고무 몰딩에 대미지를 주게 되어
육안상 보기 껄끄러운 퀄리티가 나옵니다 ❗
다음은 프런트 범퍼 크롬 파츠의 랩핑시공입니다
A7 차량은 A6 차량과는 다르게 그릴의 테두리만 크롬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A6 차량보다는 시공성이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A6 차량은 손이 많이가거든요..ㅎㅎ
난이도가 어렵지 않다고 해서 필름의 성질을 무시하여 시공해서는 안 됩니다
그릴 같은 경우는 필름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부위입니다
육각형의 형상으로 필름을 여유 있게 재단하여
필름의 성질에 따라 힘 방향에 알맞게 성형하여 붙여줍니다
힘 방향과 필름의 성질을 무시한 채
필름을 무리하게 늘리고 알맞지 않은 성형으로 필름을 부착하면
추후에 들뜸 현상이 100% 발생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뒤 범퍼의 디퓨저 크롬 파츠입니다
이 부분도 평면의 굴곡으로 형성되어 있어 불필요한 성형 없이 시공합니다
하지만 필름의 양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조심히 시공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사이드미러 랩핑시공입니다
아우디 사이드미러는 필름 한 장으로
시공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적절한 오버랩을 통하여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
모든 시공이 끝난 아우디 A7 차량입니다
시공 전후의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크롬 파츠들을 블랙으로 드레스업해주었습니다
크롬죽이기(딜리트)랩핑 시공을 하는 이유는
단순 반짝이는 크롬이 싫어
드레스업 효과로 블랙으로 시공하지만
크롬들은 시간이 지나면 변색이 오고
워터스팟과 오염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순정과 같은 느낌도 낼 수 있고
스포티한 느낌 또한 같이 낼 수 있는 크롬 죽이기를 많이들 찾으십니다💎
이지스게러지는 랩핑뿐만아니라 PPF 썬팅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주시면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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