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21인치 단조 포밍 휠 주차 상처 휠 복원 휠 도색 작업!
거래처 외장관리 업체 휠 복원 의뢰받아 대품 휠 지급하고 수거하여 작업! 굴절 등의 문제도 있는 만큼 잔손이 더 가는 일입니다! 이왕 수리를 하는 거 기능상의 문제가 있으면 같이 수리를 해줘야 하는데 안 그런 곳이 대부분입니다!
우선 기존 도장면을 완전 박리 시켜주고
우선 기존 도장면을 완전 박리 시켜 주고 탈지 연마 세척 과정으로 바렐 연마 전처리 한 번 더 돌려줍니다
주차 상처 있는 곳은 찾아 육성 용접으로 때워 올립니다!
기준보다 모자란 부위는 모두 다 용접살 올려서 때워야만 합니다!
용접 기포 기공도 없어야 하므로 쉽지가 않은 일입니다!
매일 용접하는 걸 생활화하고 10년 이상 반복하기에 따라주는 스킬이지!
하루 이틀 가뭄에 콩 나듯 작업해서 되는 일이 아닙니다!
CNC 1차 가공하면 용접 때운 부위 속을 바로 알 수가 있는 만큼!
우리도 용접 시 바짝 신경 써 작업을 합니다!
컬러 매칭을 위해 시편 확인하고 가장 비슷한 코드를 뽑습니다!
테이터 족보 없이 아무렇게나 칠 하는 게 아닙니다!
돈 들여 수입해서 장만을 해야 하는 조색 시스템입니다!
돈 안 들이고 일이 안 됩니다!
이제는 조색 시스템 안 갖추고 휠 복원 전문점 어쩌고 저쩌고 떠벌리면 병신 소리 듣습니다!
시장을 따라가려면 어쩔 수가 없습니다!
돈이 비싸도 시스템이 월등히 뛰어난 독일 제품을 사용합니다!
조색 코드 하나 찾는 것도 전문성을 요하는데 설비투자 없이는 따라갈 수가 없는 일입니다!
휠 굴절이 있는 건 굴절 펴주는 게 좋습니다!
기껏 돈 들여 수리해 놓았는데 진동 떨림 있으면 말짱 꽝!입니다!
CNC 2차 정삭 가공하고
180도 분체 클리어 코팅으로 마감합니다!
수리 일이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아무리 잘 해본들 신품처럼 안 만들어 짚니다!
어쩜 남의 수천억 설비에서 자동화로 만들어져 나오는 제품을 조그마한 재생업 하는 곳에서 따라 해 퀄리티 있게 수리를 하는 게 가당치도 않는 일이지요!
작업자가 최선의 노력을 하겠으나 여러 가지 돌발 상황이 생기기도 하고 때론 안 되는 일도 많습니다!
신품만큼 높은 퀄리티를 찾으시는 분은 신품 휠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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