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폴리싱 광택
STEP 1. 피닉스 듀얼 42mm 양모 헤비컷
STEP 2. EXQ 듀얼 21mm 양모 노말컷
유리막코팅
브릴라 레드라인
PPF
리코쉴드 R2 TPU
헤드라이트 사이드미러 도어컵 도어엣지
주유구 트렁크리드 BC필러
외부
TAC 러스트블러드 철분제거
TAC 타르리무버
퓨리스 알칼리 APC
IPA 탈지
내부
진공 흡입 케어
퓨리스 APC 크리닝
브릴라 레더쉴드
부산 디테일링 센터 엘커스텀
#포르쉐 대표SUV #카이엔
출고 이후 조금씩 쌓이기 시작하는 오염물과 스크래치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을 확인할 수 있는 외장
무엇보다 포르쉐의 네이밍에 어울리지 않는 컨디션
다시 예전의 반짝이는 모습으로 되돌리는 과정
전체적인 디테일링으로 오염물들을 제거하고
듀얼폴리셔로 도장의 리플렉션을 되살립니다.
문콕방지를 위한 악세사리 제거
차종에 따라 큰 효과도 없을뿐더러
오랜시간이 지나면 부착부위에 이색이 생기게 되죠.
외부 디테일링 시작
눈에 보이지 않는 철분을 녹이고
타르와 오염물들을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외부 컨디션을 확인합니다.
워터스팟과 같은 오염물들로 인한 데미지들은 제법 보이구요
스월마크와 깊은 데미지들은 비교적 양호한 편입니다.
싱글 폴리셩보다는 듀얼 폴리셔로
데미지들을 제거하면서 광도를 끌어올립니다.
내부는 그동안 쌓인 오염물들을 깨끗하게 캐어
가죽시트 도어트림 핸들 대쉬보드 까지
디테일링과 폴리싱이 끝나고 시작되는 2차 프리워시
오너님의 요청으로 추가된 #PPF 시공
리코쉴드 R2 TPU 초저황변 필름
같은 PPF 시공이라도
중국산 저가 필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IPA로 유분기를 깨끗하게 제거하면
#유리막코팅 의 본딩력 끌어올릴 수 있죠
엘커스텀에서 주력으로 시공되는
#브릴라유리막코팅 레드라인과 프리미엄라인
1대에 1세트를 모두 소진하는 원칙
100ml에 가까운 코팅제를 모두 소진하려면
한번의 레이얼링으로 끝낼 수 없죠
카이엔의 경우 2번이상의 반복적인 레이어링 과정이
필요합니다.
24시간이 지나고 새롭게 완성된
#포르쉐카이엔
보정없는 있는 그대로의 사진
깊어진 색감과 신차컨디션으로 돌아간 리플렉션
헤드라이트와 사이드미러 PPF
B필러 하이그로시 PPF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물들까지 깨끗하게 케어된 실내
가죽 컨디션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줄 #브릴라가죽코팅
신차 컨디션으로 시간을 되돌린 시공
멋진 자동차와 함께 즐거운 드라이빙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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