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케이엔오토웍스 부산 금정점이자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인 네비프라자입니다.
오늘은 폭스바겐 제타 차량의 옵틱글래스 광각미러 교체 작업 진행했습니다.
순정 미러의 좁은 화각을 넓혀줄 수 있는 옵틱 글래스 광각 미러 교체 작업입니다. 옵틱글래스 제품은 국내 최대 화각으로 순정 미러에 비해 15%이상 넓어진 화각으로 사각지대의 불안감을 충분히 해소해볼 수 있답니다.
순정 미러와 1:1 교체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열선 기본 탑재에 측후방 센서 옵션이 있다면 BSA 사양의 제품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즉, 기존 사이드미러에서 이용하시던 기능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화각만 더 넓어져 안전 운전을 도와주게되죠.
그럼, 폭스바겐 제타 차량의 옵틱글래스 광각미러 설치 시작해보겠습니다.
광각미러 설치를 위해 입고된 폭스바겐 제타 차량입니다.
기존 사이드미러의 화각입니다.
화각이 다소 좁다보니 사각지대에 대한 불안감이 컸답니다.
좌우 사이드미러를 분리한 뒤
준비된 옵틱글래스 광각 미러로 교체해줍니다.
순정 미러와 광각 미러의 굴곡 차이를 확인해보세요.
평평했던 순정 미러에 비해 광각 미러는 살짝 굴곡져있어 더 넓은 화각을 보여준답니다.
사이드미러 교체 후 모습입니다.
BSA 사양으로 교체 진행되었기에 사이드미러 가쪽으로 BSA 경고등 아이콘이 적용됩니다.
기존 대비 화각도 훨씬 넓어졌습니다.
미러의 미세한 곡면의 차이죠. 좌우는 물론 상하까지도 더 많은 범위를 체크할 수 있어 사각지대에 대한 불안감을 줄여볼 수 있으며 주행과 주차시 모두 안전을 챙겨볼 수 있습니다.
후측방 기능, 열선 기능 모두 여러번 테스트를 통해 체크 후 안전하게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안전을 위한 용품이기때문에 평소 후측방 센서 옵션이 있더라도 눈으로 보이지 않아 불안감이 크셨다면 광각미러로 교체해 안전성을 업그레이드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폭스바겐 제타 차량의 옵틱글래스 광각미러 교체 작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