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남 듀오톤랩핑/투톤랩핑 전문
글로시라운지 본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벤츠 S580 MYBACH’
하단 듀오톤 랩핑 시공입니다!
지난달 위에 있는 상단 듀오톤 랩핑
포스팅 후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많은 문의를 주시는데요!
고객님들께서도 순정과 비교해도
이질감 없는 시공을
중요시한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코치 라인이 포인트가 되겠죠?
오늘은 기존에 타 업체를 통해
시공한 듀오톤 시공을 모두 제거하고
벤츠 순정 컬러
‘다이아몬드 화이트’ 색상과
가장 흡사한
에이버리사 ‘화이트 펄’
고광택 랩핑지로
차체 하단부를 모두
감싸 드렸습니다!
아래 시공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벤츠 S580 MYBACH 투톤/듀오톤 하단랩핑]
1. 전체 내/외장 검수
2. 기존 필름 제거 및 전처리
– 기존 필름 제거
– 본드 박리
– 세차
– 철분 제거
– 스케일 제거
– 클레잉
– 데미지 샌딩
– 상단부 광택
3. 투톤/듀오톤 랩핑
기존 필름 제거
입고 당시 모습입니다
기존 컬러는 벤츠 ‘옵시디언 블랙’
컬러에 사틴계열(반광) 그레이
상단 듀오톤 시공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코치 라인도 없고
기존 랩핑을 제거를 하면서
필요 부위를
전부 탈거해야 하는데요!
정말 화가 나는 건
타 업체에서 핀이 있는 위치나
기본적인 지식이 없었는지
부품들의 파손이
정말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C 필러 마이바흐
시그니처 로고인데요!
한쪽핀이 부러져 이미 박혀있고,
핀이 들어가야 할 구멍 또한
랩핑지로 막아놓고
양면테이프로 마무리 해놓고..
핀 위치를 모르겠다면
인터넷 또는 유튜브 검색만
조금 하더라도 나오는데요..
왜 부러졌는지 납득이 안되는
부품 또한 부러트리고..
본드와 실리콘으로 덕지덕지….
동종업계이기도 하고
절때 남을 깎아내리지 말자
‘사람이 하는 일이니..’
그럴 수 있다 좋게 좋게
생각하는 편인데요..
정말 전문가가 시공한 게
맞나 싶을 정도의
상식을 벗어난 수준이라
덕지덕지 붙여놓은 본드들과
부러진 핀들 전부 촬영을 통해
기록을 하고 차주분께
상세하게 전달을 드렸으며,
벤츠와 오래도록 거래를 해왔으니
친분이 있는 어드바이저를 통해
전반적인 부품 수습을
신속히 진행한 후
시공을 진행해드렸습니다.
모두들 아시겠지만,
싼 금액이 다가 아닙니다
고객님들께서 정말 잘 알아보고
시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소중한 차량이잖아요.
필름 제거 후 광택 시공까지
모두 마친 상태입니다.
하부는 3년 정도 운행을 했으니,
세월의 흔적들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스톤칩(돌빵)
깊은 흠집
터치업 등
울퉁불퉁한 상태에서
랩핑을 하게 된다면
매끄러운 쉐잎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검수를 진행한 후
고객님께 앞서 설명을 드립니다.
저희는 광택 시공 또한
전문적으로 하고 있기에,
이미 클리어층 손상이 있다면
샌딩 작업을 통해 주변부와
단차가 없도록 면을 다듬어주고
폴리싱을 통해 조금 더
매끄러운 도장면으로 만들어놓고
랩핑시공을 진행해 드립니다.
범퍼 하부 쓸림 또한 모두
샌딩 후 폴리싱을
진행했습니다.😊
후면부를 시작으로
조금씩 다듬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저희가 가장 자신 있는
코치 라인과 주변부 퀄리티를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뾰족하거나 쳐지지 않도록
간격을 맞추기 위해
마이바흐
순정 코치 라인처럼 1:1 비교를
수백 차례는 진행한 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시공이 진행된 후
부품들을 모두 제자리로
돌려놓습니다.
이제 완성이 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손상이 있었던 휀다 부분은
샌딩 광택을 통해
면이 맞춰졌으니
필름을 시공했을 때
이질감 또한 전혀 없었으며
은은하게 펄이 들어간
느낌이 순정 색상과
흡사하기에 고객님께서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A/S와 후속 조치를
저희는 정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여태껏 십여 년 넘도록
그렇게 영업을 해왔으며,
저희 업체에 가장 큰 무기라고
생각하는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차 본연의 컨디션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간편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투톤랩핑/듀오톤랩핑을 전문으로 하는
저희 글로시라운지에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