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박스터 차량 잘못된 다이아컷팅 휠수리 소개입니다.
타 업체에서 휠수리 작업된 휠
컷팅면이 이상하게 떨어지고 광택도 사라져 저희 휠119에
재수리 의뢰하였습니다.
박스터 차량 저희 휠119에 방문하여 휠 상태 점검하니 정말 휠수리 엉망으로
작업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하나하나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원래는 고객님 원상 휠수리 복원하기 위하여 방문하였으나
이미 휠 상태가 심하게 훼손된 상태로 원상 복원이 불가하고 전체 휠도색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표시된 부분 이렇게 보면 잘 모르나 이부분을 용접이 아니고 퍼티로 작업하여
살짝 위면만 실버색상 도색으로 커버해서 작업된 전형적인 잘못된 휠수리 입니다.
휠수리는 무조건 알루미늄 용접으로 휠수리후 도색이나 컷팅이 필요하나
이 휠은 이렇게 작업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이아컷팅 작업하면서 측면 도장면도 쥐 파먹는것처럼 다이아컷팅 작업도 잘못된
휠수리로 모든 부분에 이상이 있습니다.
결국 원상태 다이아컷팅 휠수리 복원은 불가하고 전체 박리후 휠 도색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벤틀리 휠도 잘못된 수리로 인하여 2대분 박리 작업 진행합니다.
요즘 이렇게 잘못된 휠수리나 휠도색 정말 많아 예약 고객님도 힘들고 저희도
힘듭니다.
추가 비용도 문제지만 전체 도장면 벗겨내고 작업이 필요하여 시간도 더 오래 걸리고
1~3일 소요입니다.
한번 작업이 잘못되면 무조건 기존 도장면 모두 벗겨내는 작업이 기본으로 필요합니다.
박스터 휠 도장면 벗겨내고 보니 퍼티로 작업된 부분이 여러 군데입니다.
노랗게 보이는 부분이 퍼티입니다.
퍼티부분 모두 제거하고 용접으로 휠수리 후 휠도색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이 선택한 색상은 고스트크롬2 색상으로 저희 휠119에서
개발 보급한 휠도색 컬러입니다.
박스터 차량에 휠수리 및 휠도색 완료된 휠 장착 중입니다.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로 고급스럽고 요즘 많이하는
휠도색 컬러입니다.
저희쪽 품질만 보시고 일반 업체도 이런 품질로 가능하겠지 하고 아무 업체나 맡기면
절대 이런 품질 만날 수 없으니 꼭 저희 휠119에서 휠수리 및 휠도색 작업 권장합니다.
저희 휠119가 국내에서 제일 유명한 이유가 품질입니다.
그러나 요즘 가격적인 부분만 가지고 판단하는 소비자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어
잘못된 휠도색이 그 만큼 늘어나고 있습니다.
휠도색은 전문 노하우와 전문 장비가 필요한 진짜 전문 기술입니다.
2000년부터 쌓아온 휠119는 모든 휠 특성을 가지고 휠도색 방법을 권장합니다.
잔잔하고 부드러운 고스트크롬2 휠도색 컬러입니다.
포르쉐 박스터,타이칸,카이엔 ,파나메라,911, 아무 차량이나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포르쉐 휠도색 전문기업 휠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