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휠 복원, 휠 도색, 휠 수리 전문업체
휠스미스입니다.
4월 20일 화요일 후기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매일 다양한 차종들 및 작업 후기들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차종, 작업 종류 검색 후에 찾아봐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바로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후기해볼 차량은 벤츠 E220 차량입니다.
조수석 앞바퀴에 휠스크레치가 생겨서
저희 휠스미스에 방문해주셨습니다.
휠스크레치는 깊지가 않아서 다행이
알루미늄 용접 작업까지 안해도 될 정도였습니다.
타이어 탈거를 해주고 밸런스납 제거를 해주고
샌드블라스트 공정을 진행해주었습니다.
샌드블라스트 공정 – 각종 이물질 및 분진을 제거해주고 추후에 올라가는 클리어와의
밀착력을 극대화해주기 위함입니다.
샌드블라스트 공정을 마치고 휠세척까지 해주었습니다.
휠을 CNC선반 장비에 체결해주고 휠 모양 그대로 절삭해주기 위해서
레이저 데이터 측정을 해줍니다.
레이저 데이터 측정을 해주고 데이터 수정을 해줍니다.
데이터 수정은 레이저 데이터 측정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잘못된 부분을
고쳐주기위해서 해주는 겁니다.
데이터 수정까지 해주고 바로 휠스크레치를 없애기위해 휠표면 절삭으로
들어갑니다.
모양 그대로 데이터 측정을 해주었기때문에
모양 그대로 0.05mm씩 절삭해 나가는 모습입니다.
휠에 있던 모든 스크레치가 없어졌습니다.
군더더기없이 아주 깔끔하게 절삭된 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희 휠스미스에서 작업하는 다이아몬드 컷팅 복원 작업은
고도의 숙련도가 필요한 작업입니다.
한수간 실수로 휠을 망가트릴 수가 있기때문에 숙련자라도
항상 긴장하고 집중하며 신중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모든 절삭 작업을 완료하고 그위에 클리어를 올리기위해
휠 세척 후 고온의 열건조를 시켜줍니다.
고온의 열건조를 마치고 그위에 분체 클리어가 올라갑니다.
클리어를 올리고나서 또 한번 더 170도가 넘는 고온의 열건조를 시켜줍니다.
열건조를 마치면 완벽히 복원된 다이아몬드 컷팅 휠이 나옵니다.
저희 휠스미스에서 작업하는 클리어는 일반 습식 도장이 아닌
분체 클리어 도장으로 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강성 및 내구성은 일반 습식 클리어보다 몇배 더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항상 블로그를 쓸때마다 강조하는 이유는 습식 도장보다
분체 도장의 이점이 많기때문에 항상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분체 클리어 도장까지 마쳤으니
타이어 장착을 해주겠습니다.
저희 휠스미스에서 사용하는 타이어 탈착기는
CORGI ART 5000 고가의 장비로
안전하게 타이어 장착을 하고 있습니다.
휠밸런스기 또한 일반 밸런스기가 아닌 고속 휠밸런스기로
JOHN BNAN 2000 장비 고속 휠밸런스기로 마무리해주고 있습니다.
타이어 장착과 고속 휠밸런스까지 봐주었으니
차량에 휠을 장착해주겠습니다.
깨끗하게 복원된 휠이 차량에 장착된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순정 휠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게 복원된 휠인지 비교가 안될정도로
아주 완벽하게 복원 되었습니다.
이상! 휠스미스에서 작업한 벤츠 E220 차량의 다이아몬드 컷팅 휠 복원 작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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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휠스미스는 작업의 양보다는 퀄리티를 우선시하는 업체입니다.
믿고 맡겨만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서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010.5485.1081 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