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 강남 대치동 / 강남.송파.서초.동작.강동

오늘 휠 복원 작업 중에 눈에 띄는 차량은 페라리 f8입니다.

예쁜 노랑이 차량의 앞바퀴 휠이 심하게 긁혔습니다.

출고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긁혔으니 얼마나 속상하실 가요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휠이 긁힌 상태입니다.

무광 투 톤 색상의 휠입니다.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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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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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씬한 몸매의 페라리가 들어오니 매장의 느낌이 달라지네요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휠은 분리하여 이렇게 잘 복원해 드렸습니다.

신경 쓰면서 작업하긴 했는데 고객님이 보시기에 어던지 모르겠네요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오늘은 람보르기니 우라칸도 입고 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사이드스텝과 휠이 긁혀서 복원하러 왔습니다.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강남 골드엠에서는 오늘도 이렇게 최고급 차량들의 휠복원 작업과

광택 디테일링 수리도색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랑이 페라리 F8 스파이더 휠 복원 완료!

함께 알아가는 경제금융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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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가치사슬

글로벌가치사슬 (gvc)은 상품의 설계, 부품과 원재료의 조달,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기 까지 각 세분화된 과정이 어느 한 국가가 아닌 비용면에서 우위가 있는 국가에서 이루어 지면서 단계별로 부가가치가 창출되는 세계 교역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말한다. 오늘날 많은 수출기업들은 비용절감을 위해 생산시설을 해외에 두고 여러 나라들로 부터 부품을 조달하여 생산하고 수출 판매도 현지에서 이루어 진다. 이와같이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위한 다양한 단계들이 각기 다른 국가에서 발생하면서 세계교역구조는 상호 유기적인 연계를 갖게 되었다. 세계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하려면 기업은 각 닽계를 효율적으로 분리하고 최적국가에서 생산을 통해 부가가치를 극대화 할수 있는 역량의 확보가 무엇보다도 필요하게 되었다. GVC 접근법은 생산의 분절화와 탈집중화 개발도상국으로의 최종시장의 중심 이동으로 인해 세계경제의 분업이 변모하고 있음을 잘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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