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마이바흐#GLS600#투톤랩핑#썬팅#전체PPF#게라지후
안녕하세요.
게라지후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벤츠 마이바흐 GLS600 차량입니다.
신차 출고 후 캐리어를 통해 바로 입고해주셨습니다.
(듀오톤)투톤 랩핑과 전체PPF 그리고
썬팅까지 필수적인 신차패키지를 의뢰해주셨습니다.
일반적인 GLS와 차이점이라고 하면
몰딩과 그릴등이 전부 크롬으로 구성되어있고
휠또한 마이바흐 전용휠로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투톤 옵션이 존재하지만 대체적으로
비용과 출고시간이 지연되어 많이들 불편하셔서
투톤을 원하시는 분들은 출고후 시공을 받으시곤 합니다.
인스타 사진과 영상으로 구체적인 부분과 설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전면부 입니다.
마이바흐 투톤이 가장 대중화되어 있는
실버 색상으로 랩핑후 전체PPF를 진행하였습니다.
추가로 투톤 코치라인까지 새겨 더욱 럭셔리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헤드램프 눈꼽 부분도 문제없이 PPF 시공이 되었으며
별도의 컷팅과 나누는 부분없이 한장으로 시공을 해드렸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최대한 안쪽에서 마감을 하여 외관에서 컷팅라인이
보이지 않도록 하였으며 추후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먼지와 이물질끼임이 눈에 띄지 않기에 깔끔한 유지가 가능합니다.
랩핑 위에 PPF를 시공했기에 광도가
기존 랩핑지 보다 뛰어나 순정의 광택감을 그대로 받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드미러 또한 랩핑후 PPF 시공하였습니다.
GLS 모든 부분이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어
줄자국과 본드밀림을 최대한 없도록 신경써 작업을 하였습니다.
다음은 후면부 입니다.
엠블럼,레터링은 재단선이 없도록하기위해 탈착후
시공했으며 양면테이프로 구성되어있는 부품이기에 재장착후
정위치에 부착해드렸습니다.
앞휀더부터 뒤휀더까지 이어지는 코치라인
끝부분은 뚝 떨어지는 각으로 포인트가 들어갑니다.
뒤범퍼 또한 줄자국과 본드밀림을 최소화 하여 완성하였습니다.
투톤랩핑과 코치라인이 들어가는경우 좌우 대칭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세심한 작업과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올곧게 쭉 이어진 라인
좌우 모든 부위 대칭이 맞도록 세밀하게 작업하였으며
PPF 끝라인의 경우 최대한 끝단에서 재단하여 최대한
이질감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다음은 틴팅작업입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슈어X 성능표 한번 보고 가시겠습니다.
농도 32% / 12%
적외선차단율 95% / 85~89%
VLT 32% / 12%
VLR 4.7% / 4.7%
TSER 58% / 65%
글라스틴트 공식 성능표입니다.
전면 슈어X 32%
측후면 슈어X 12%
파노라마 썬루프 32%
이렇게 작업을 하였습니다.
실내 전면과 측면의
농도 차이입니다.
전면유리 시안성도
정말 훌륭하지않나요??bbb
한치의 오차없는 정밀한 쉐이빙은 기본!!
이렇게 모든 틴팅작업은 완료 하였습니다.
이상 (듀오톤)투톤 랩핑과 전체PPF 그리고
썬팅 작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