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BMW X6 자동차 랩핑 제거 비용
부담없이 재작업 완료
프리미엄 랩핑 PPF 시공 전문
더 필름(THE FILM) 인사드립니다 💎
👇🏻
에이버리 사틴 다크 그레이
-> 에이버리 사틴 블랙
컬러로 변신한 X6 차량의 모습입니다.
차주분께서는 기존에 시공되어있던
사틴 다크 그레이 상태에서 사고가 나셨으며
이번 기회에 기존 랩핑 제거 후 기분 전환겸
다른 색상으로 재시공을 요청해주셨습니다 😎
이전 다크 그레이 컬러 역시나
마포 랩핑 잘 하는 저희 더 필름 측에서
시공을 받으셨었고,
당시 빈틈없는 꼼꼼한 시공 퀄리티를
사고 당시 직전까지 유지되었던 것을 아셨기에
이번에도 저희측으로 믿고 재시공을
의뢰해 주셨죠 ✨
우선 기존 랩핑을 차차 제거해줘야겠죠.
랩핑 제거 비용은 시공 컨디션과
차량의 체급에 따라서 상이되곤합니다.
다만, 자동차 랩핑 전용으로 출시된
랩핑지가 아닌 출처 모를 원단의
저가형 필름으로 시공이 되었다면
제거 비용이 더 추가될 수 있답니다.
차량의 클리어층에 최적화된 본드층 형성과
접착이 이루어지지않고 시공 후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본드층 박리가 형성되거나 심각한 수준으로
흡착이 되어버릴 경우 제거 난이도는 더욱
까다로워질 수밖에 없거든요.
자칫하면 제거 도중 클리어층 손상이
발생될 수도 있기때문입니다.
저가형 필름과 미흡한 시공성으로
가성비를 논하며 맨 처음엔 저렴한 시공비에
현혹되지만 얼마 지나지않아 제거하려고 보니,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상황이
연출되곤 하는거죠 💥
더 필름에서는 그런 걱정
전혀 하실 필요 없습니다.
해당 X6 차량처럼 차후 사고 발생 시
제거까지 고려하여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국내에 유통되고있는 프리미엄 필름을
시작으로 고광택 PET 원단 랩핑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화이트 컬러 본도장의 형상은
어느 각도에서도 살펴볼 수 없게끔
감쪽같은 시공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구요 ☝🏻
시공 후 기간이 그렇게 오래 지나지도
않았기때문에 수월하게 랩핑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시공 후 세월이 오래 지난 랩핑일수록
제거 난이도는 올라간다고 보시면됩니다.
제거 후 도장면에 안착되어있는
본드층 잔사까지 빠짐없이 클리닝해준 뒤
새 필름을 시공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됩니다 ✔
기존 다크 그레이 색감보다 더욱 포스있는
연출을 원하셨기에 이번엔 사틴 계열의
완전 블랙으로 선택해 주셨네요 🙂
도어캐치, 리어램프 등
적재적소 파츠를 안전하게 탈거한 뒤,
필름면을 도장면 안쪽까지
확실하게 흡착해 작업 결과물을
극상으로 끌어올립니다 ☝🏻
한 판 시공은 기본 중 기본이구요.
도장면 면적이 아무리 넓더라도
한 판으로 이루어져있다면 무조건
필름 한 장으로 시공을 해결해야합니다.
만약 도장면 한 판에 2장 이상의
필름을 나눠서 시공하면 ?
그대로 시공 라인이 육안상
노출되는 상황이 생기겠죠 💦
그렇게 훨씬 더 무게감있고 포스있는
연출이 가능한 ‘에이버리 사틴블랙’ 컬러로
랩핑 재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
흔히 얘기하는 완전 무광 특유의
‘날티난다’라는 표현이 쏙 들어가게끔
만들어주는 은은한 반무광 텍스처가
인상적입니다.
기존 화이트 컬러 본도장면의 색상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죠 ❓
루프 면적에 이어서 샤크안테나까지
빈틈없이 시공이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장면 가장자리 철저한 안쪽 마감을
실시하여 시공 후 이질감이나 작업 흔적은
육안상 전혀 표현되지않습니다 🙂
본넷 엠블럼, 도어 손잡이 사전 탈거 후
필름면을 안쪽까지 완벽히 흡착한 뒤에
역순 재조립이 이루어졌습니다 ☝🏻
파츠 탈거 경험이 없거나 미숙한 시공자에겐
절대로 작업을 맡기시면 안 되겠죠.
이렇게 오늘은 BMW X6 차량의
랩핑 재시공기를 살펴보았습니다.
마포구 랩핑 합리적인 가격에
철저한 시공 결과물 안겨드리는 ‘더 필름’
많은 관심 부탁드리구요 ✨
궁금하신 부분 언제든 편하게 질문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