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작업은
GLS 차주분들이
많이하시는 투톤랩핑입니다
마이바흐 투톤랩핑 이란작업인대
gls뿐만 아니라
요즘은 자기만의 개성을살려
투톤랩핑을 많이합니다
평범한 블랙GLS차량이
완전히 탈바꿈하였네요
특히나 GLS급차량들은
정말 투톤랩핑이 잘어울립니다
더군다나 코치라인까지 작업해놔서
정말 멋지네요
나중에 여유가생긴다면..
살아생전 탈진모르겠지만 꼭한번
저도이렇게 꾸미고타보고싶네요
훨씬더 비싸보이고
옵션많은 차량처럼보입니다
다만 아직까지 저는 GLS차량작업을
많이해보진못했네요.
다들어디가서 하시는건지 ~ ^^
s클래스 차량만 많이하네요
본판이 검정이라고
마감이 짧게들어가는건 아닙니다
코치라인 및 여러 라인작업은
정말 중요하기때문에
아주조금만 틀려도
옆라인자체가 이상하게 보이니
신중 신중 해야합니다
코치라인 작업은
작업자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간격 정도를 어떻게줄지말이죠
최대한 이질감없게
하는것도 중요하며
나이프리스 사용하는것도 꽤나 익숙한 작업자가 해야
더나은 퀄리티가 나오니말이죠
gls
투톤랩핑은
상/하
작업이 두가지로 나뉩니다
검정색차량이니 위쪽으로
실버를 선택하셨고 금액은
샵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백초반정도일겁니다
하
밑쪽을 작업하면
백중~후반정도 할꺼구요
(범퍼포함금액이니깐..)
리어 부분역시 깔끔하게…
크롬부분 딜리트작업은 하지않았습니다
본연의 멋스럼을 간직하고싶다기에
개인적으로
크롬딜리트까지 했으면 더좋았을걸
약간의 아쉬움이 남습니다 ^^
벤츠마크 부분은
탈거하다 깨지거나 금가는경우가많습니다.
벤츠모양에따라
3개의 구멍타입인대
이게 참 뺄때마다… 힘조절조금만 잘못하면
금이 가버리니
항시재고를 가지고있어야합니다
이번엔 그래도 무사히 잘빼고 다시 장착해드렸네요
리어부분 코치라인 입니다.
최대한 순정처럼 보이는것도 기술입니다.
물론 정말 마이바흐 버전이 아닌건 어쩔수없지만
그래도 흔하지않은 차량이고 투톤까지 되어있다보니
남들이 봤을땐
그저 부러울뿐이죠
일자로 쭉 뻗어있는 라인.
한번에 다잡고 작업하는게 아닌
문하나 문하나 휀더하나 이렇게
하나하나 작업해야합니다.
어떤곳은
한번에 하는곳도있는대
그렇게 하면 마감이 짧아져 본판이 보이기때문에
좋지않은 작업이라고 생각하네요
gls처럼 대형suv차량중
제네시스gv80차량들도
투톤랩핑을 많이합니다
순정으로 나오는컨셉은 아니지만
gv80디자인도 넘사벽으로 멋지다보니
랩핑의뢰도많고
검정/실버
화이트/실버
이렇게 두가지를 제일많이하시네요
상판 루프라인까지 전부 실버로 작업합니다.
보통은 루프스킨처럼 위쪽은 블랙으로 냅둬도
괜찮지않을까하지만..
투톤랩핑 자체가 위아래 경계선을 나누는 작업이니
본판이 블랙이여도
실버로 랩핑을꼭해야합니다!
이차량말고도
똑같은 차량이신대
정비하러 오셨다가
이차량작업하는거보고
바로 예약주셔서 한대더해버렸네요 -ㅋㅋ
단 백만원정도로…
차량의 값어치와 멋스럼을 낼수있다는게
쉬우면서도 어려운선택입니다.
이 고가차량에 이런작업을해서
퀄리티와 독보적인 이미지를
낼수있을까 만족은할까
작업자보다 차주의 고민이 더 많은것도사실입니다
약 1~2일간 작업기간을 마치고
출고준비하고
차량은 만족하시면서
찾아가셨습니다 ^^
다음번엔
어떻게 바꿀지 또 생각하고 맡겨주신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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